💖나름 요리사

in #kr6 years ago

울딸은 식품영양학 전곰하면서
이따긍 요리를 한다.
이번에는 닭가슴살스테이크로
닭가슴살을 올리브유와 허브 ㆍ소금에 재워 놓고
image
야채를 준비한다.
토마토 .가지.파프리카.호박
image
image
image
딹가슴스테이크는 부드럽고 특히 가지가 맛나네요~
씹을 때마다 입안에 번지는 허브향 ~~
프로방스 닭가슴살스테이크 굿!!!!

Sort:  

군침돌고 멋져요
먹고 싶다 ㅎㅎ

먹음직 해요
실력이 ...
장난이 아니네요

우와 실력이 보통이 아닌데요 ㅎㅎㅎ
점심 막 먹었는데도 다시 배가 고파지네요...ㅎ

가지는 기름에 절절 쩔어야 진짜 맛있더라구요~~^^
따님 잘두셨군요 부럽습니다^^

따님이 요리를 잘하시네요 ㅋ
부러운 비쥬얼입니다!!

요리실력보다는 가족에게 대접하려는 맘이 더 좋네요~

엄청 맛있어보입니다^^
따님실력이 대단하시네요^^
lgs8235님 4월 마지막날 즐겁게 보내시고
5월에는 더욱더 행복한일만 가득하세요^^

요리실력보다는 가족에게 대접하려는 맘이 더 좋네요~

요리실력보다는 가족에게 대접하려는 맘이 더 좋네요~

우리 딸들은 언제 이렇게 하나. ㅎ

자녀분이 만들어준 요리는 참 맛잇겟어요 ㅎㅎㅎ
저도 가끔 해드리는데 lgs님 따님분에게는 한참 못미칠 실력이네요 ㅎㅎㅎ

요리실력보다는 가족에게 대접하려는 맘이 더 좋네요~

일품이구나 싶은 생각이 절로...
잘 보고 가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795.57
ETH 2581.60
USDT 1.00
SBD 2.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