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오스 하회마을 여행

in #kr7 years ago

한달 전부터 친구들과 날짜잡아서 힘들게 여행다녀왔지요.
누구나 운전자 가능한 운전자 보험가입해서 48시간동안 ~~
아침6:30출발 중간중간 가면서 친구 4명이 출발했다.
친구가 춘비한 약식ㆍ제가 가져온 경옥고ㆍ한과를 먹으며 호호~하하~ 수다로 어느새 안동하회에 도착하니 11:30
하회마을입구 [목석원]이라는 식당에서 첫끼를
아주 맛나게 먹었지요~
image
image
image
안동찜닭과 간고등어구이
image
image
image
안동막걸리도 한잔 빠질수 없지요~
배불리먹고 나오니
image
하회탈이 어서오시라며 인사합니다.
image
세계문화유산 하회마을
image
image
image
보기드문 까치둥지와 기와집 ㆍ초가집
image
image
부용대
image
낙동강변을 거닐면서 부르던 처녀뱃사공ㅎㅎ
image
image
다음코스는 병산서원입니다~

Sort:  

I like you
Please upvote my food recipe

thank you~

ㅎㅎㅎ 즐거운 시간보내셨군요!!
찜닭을 보니까 군침이 절로 흐릅니다 ㅠㅠ

하회마을은 한번도 안가봤는데 ㅠㅠ
안동찜닭은 맛있나요!? ㅎㅎ 한 번 가보고싶어요!!

아주 맛있어요~
간고등어도 감칠맛납니다.

하회마을에서는 백반, 안동찜닭만 파나욤 ㅎㅎ??궁금궁금

월영교의 달빵도 맛있어요~

안동찜닭과 간고등어구이에 막걸리라니!!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하회마을은 정말 볼게 많아서 좋은 곳이죠. 음식도 맛있구요.
예전에 여행갔었던 추억이 새록새록 떠오르네요 :D

안동 찜닭에 막걸리!!!!?
먹어보고 싶은 조합입니다..ㅎㅎㅎ

간식거리 바리바리 싸서.. 마음 맞는 친구들과의 여행이라니요!! 너무 좋으셨겠네요!!
정말 충전 제대로 하셨네요!

줌마들의 힘이겠지요 ㅎㅎ

i really Like You

What a great post my friend @lgs8235

Friends Please Follow Me @foridulislam
And Visit My Post Advance Thanks You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2
JST 0.027
BTC 62678.63
ETH 3015.27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