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큰 선물

in #kr7 years ago

image
어제 졸업한 시현이가 동생과 등원을 했다
우리 원은 원생이 적어서 졸업을 해도 내일까지는 부모님께서 일을 하고 계셔서 함께 등원하면서 손에 선물을 들고왔다.
image
초코릿을 할아버지랑 구입했다면서~~
완전 감동이다.
image
난 가장 큰 선물을 받았다.

Sort:  

가장 뿌듯한순간이 아닐까 싶어요 :)
감동적인 이야기로인해 제맘까지 스르르 녹아요 ~ ^^

완전감동이었어요~~

아이들 마음이 느껴지네요^^
lgs8235님 환절기 감기조심하세요^^

우보님도 감기조심하세요 ~~

진짜 감동이네요^~^
작은손으로 글을 쓴 상상하니 넘 기여워요~~
맘도 넘 예쁘구요.

선물을 받을때는 펀지확인을 못했어요~
나중에 보니 편지가 들어있더라구요.

사랑해요라는 말 한마디도 큰 선물인데
이렇게나 푸짐하게!
너무 기분 좋으셨겟어요.ㅎ

오레사세오 가 대박입니다 ㅎㅎ

선셍님 고마스니다 ㅋㅋ
넘 귀여워요^^

오레사세요 두 ~~

네 ㅋㅋㅋㅋ

어머...진짜 아이의 진심이 묻어나네요
흑흑 감동이예요^^

최고의 선물이네요 ^^

감사합니다.

정말 감동을 받으셨겠네요+_+
초콜릿보다는 이쁜 손글씨~!
하루종일~ 마음이 따뜻해질것같아요!

야~ 너무 행복하시겠어요.
선생님이란 직업이 이럴때 가장 크게 보상받는게 아닌가 싶습니다.
아이의 진심이 그대로 담긴 손편지네요.
부럽네요.
제 아들이 아주 어릴때 쓴 편지가 어디 있을것 같은데 한번 찾아보고
추억을 되새겨봐야겠네요.^^

넝~~고마운 일이지요~

good post friend @lgs8235 please Upvote my post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8180.36
ETH 2642.05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