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별걸 다아는 아이

in #kr6 years ago

울반 6살 남아 아이가 선생님은 가슴뽕이 없냐고 묻는다~~
없다고 대답하니
울 엄마는 가슴이 작아서 가슴뽕 있다며~~
더 웃낀건 선생님 딸은 있있어요 라고
묻는다~
ㅎㅎㅎ
엄마가 자세히 설명을 해주었다고 한다.

Sort:  

ㅎㅎ순수하게 느껴지는데요?ㅎ
이런걸 보면 요즈음 아이들이 참 빨라요ㅎ

ㅋㅋㅋ크게될 녀석입니다....

ㅎㅎ 대단한 아이일세...
이거 벌써부터 뽕을 찾다니...

요즘 아이들은 지식을 얻는데
그다지 어려움이 없으니 말이죠...

정말 별걸 다아는 아이네요 ㅎㅎㅎ
lgs8235님 맛나는 점심드시고 즐거운 금요일 보내세요^^

별걸 다아는 아는 아이는 순수하고~~
도깨비전화를 무서워하는 아이 입니다~~
ㅎㅎㅎ

Congratulations @lgs8235!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459.73
ETH 2599.77
USDT 1.00
SBD 2.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