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부산전포카페 달달(dal dal)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포토리 입니다.
오늘은 먹스팀! 디저트카페를 소개해드립니다!
부산 전포동에 오시면 '카페거리'가 있는거 알고 계신가요!?ㅎㅎ
부산에 카페하면 기장카페와 전포동 카페가 있는데
기장은 해안에 위치해 큼직하고 아름다운 건물로 된 카페라면!
전포동은 자그마한 개인카페들이 많은 곳 입니다!!

그중에서 오늘 제가 소개드릴 카페는 'dal dal'이라는 카페 입니다!
전포동 카페달달 이라고 검색창에 검색하셔도 많이 나온답니다!

이 카페 특징은 파티시에님께서 오세득셰프의 수제자 라고 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더 끌리기도 하고.. 케이크를 직접 하루하루 만드신다고 하네요!
재료도 다 직접하시고.. 케익 1종류 만드는데 3시간이 걸린다고합니다!
혼자 하루종일 만들어야 다음날 장사를 할 수 있다고 하네요..
정말 진짜 너무 맛있어요..!! 그리고 다양한 차(tea)들이 정말 많아요!!
한번쯤 꼭 가서 케이크 한번 드셔보세요!!ㅎㅎ
아마 케이크에 신세계를 느끼실꺼예요!!

사진으로 보시고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ㅎㅎ

_YJ_5612-1.jpg

_YJ_5602-1.jpg

DSC_1003-1.jpg

DSC_1022-1.jpg

상호 : 달달(dal dal)
주소 : 부산 부산진구 전포대로209번길 7 3층
번호 : 010-8081-0386

Sort:  

디저트 보기만 해도 달달해 보이는게 맛있어 보입니다. 제가 단 것을 좋아해서 맘에 드네요 ㅎ

엄청 ~~~ 맛있어요!! 요즘 딸기케이크가 물오름 !!

상호명과 사진이 어쩜 이리 잘어울리나요!ㅎㅎ
보면서도 달달구리하니 흐뭇해집니다
오늘도 큐레이팅 쓱-
스사모 화이팅입니다 :D~

ㅎㅎ 감사합니다!! 스사모 화이팅!
진짜 달달하죠 +_+

헐 디저트로 커피랑 먹으면 너무 맛있을것같에여.
ㅠㅠ퀄리티 오진다.

소통하고 싶어 살포시 팔로우 남기고갑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디저트 퀄리티 실화입니까?!?! 단거 별로 안좋아하는데 저렇게 이쁘면 궁금해서라도 먹어볼 수밖에 없잖아요... ㅋㅋㅋ

진짜 너무 맛있어요!! ㅋㅋ 한번 들려서 드셔보세용 ㅋㅋ

허허 시간과 정성. 상당히 고급지군요.

엄청 고심한거 같더라고요 ㅎㅎ 재료도 다 좋은거 쓰신다고 갈때마다 새로운 케이크 자랑도 하시더군요..
딸기케이크가 지금 너무 맛있어요!!

달달한 디저트가 생각나는 나른한 오후네요 부산에 가면 꼭 한번 들러야겠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_+!! 나른한 오후 잘 견디시길 바랍니다..!! ㅎㅎ 집이시면 여유를 즐기시는것도 좋을꺼같아요 ㅎㅎ

부산은 몇번 가봤지만 카페거리는 못가봤네요ㅜㅜ 사진 진짜 잘찍으셨어요! 팔로하고 갈게요

방문감사합니다!! ㅎㅎ 카페거리는 아직 그렇게 많이 아는 분이 없는거 같아요!!
기장카페들은 유명하던데 ㅎㅎ 그래서 아쉽기도하고..!! 다음에 한번 들려보세요 ㅎㅎ

와..맛있어보이는 사진입니다.. 한국 가면 꼭 들러볼게요 ㅋㅋ 부산은 멀지않아서..!!

오우..!! 정말이신가요 ㅎㅎ 딸기케이크가 정말 맛있어요!!

스사모에서 왔어요~ ;) 반갑습니다!!
케이크 한 종류에 3시간이라니... 정말 정성이 가득하네요-
사진 보니 진짜...이거 아까워서 어떻게 먹어요 ㅠㅠ
잔도 너무 예쁘구- 로얄 알버트인 것 같은데 ㅠㅠ (좋아합니다. 그릇..)
가고 싶네요..

흠..그릇이 엄청 비싼거라고 들었는데..!! 아마 맞는거같아요 ㅎㅎ
딸기케이크 짱맛있어요..!! 꼭 가보셨으면 ㅎㅎ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부산 부산진구 전포대로209번길 7 3층]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320.07
ETH 3154.23
USDT 1.00
SBD 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