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배연기를 촬영하다!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포토리입니다!
오늘 사진은 전자담배 연기를 촬영한 사진입니다!

사진을 보면서 설명드릴게요!

KakaoTalk_20180303_141411360.jpg

어제 새벽에 촬영한 사진이고
전자담배 연기가 수증기다 보니 잔에 담기더라고요. ㅎㅎ
슬로우 비디오로도 촬영을 하고
카메라로도 촬영을 했는데!! 연기가 초점이 잡히지가 않아서
수동모드로 촬영을 했답니다. ㅎㅎ

연기를 보이게하기 위해서 핸드폰 조명을 밑에 받쳐서
촬영을 했어요!! 그리고 이때 알게된 것이 있는데
연기를 촬영할때 밑에 광원에 따라 연기가
더 선명하게 촬영된다는 걸 알게 되었답니다!! 꿀팁! ㅋㅋㅋㅋ

핸드폰에 잔의 반영이 나오는데 조금 더 나올 수 있었다면
좋았을텐데 ㅎㅎ 니코틴이 있는 전자담배라 여러번 촬영하기엔
무리가 있어서 한번에 끝냈답니다..ㅠㅠ

새벽에 하루종일 웃으면서 놀았네요. ㅎㅎ

이제 저는 자러가볼게용!! 좋은 주말 보내세요!! ㅎㅎ

Sort:  

담배가 연기를 아주 잘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럴수가 ㅋㅋㅋ
담배가 연기를 잘하는거 같아요 +_+!!

담배연기가 아름다워 보이기는 처음이네욬ㅋㅋㅋㅋㅋㅋ

ㅎㅎ 저도 담배연기로 촬영한다는 생각은 안해봤거든요!
촬영한 결과물들은 많이 봤었는데 ㅎㅎ 촬영해보니 재밌더라고요!

사진찍는 기술 많이 배워가요~!!ㅎㅎㅎㅎ

앗..ㅠㅠ 기술이 있나요..ㅎ하ㅏ하하 ㅠㅠ

촬영은 어찌보면 실험같기도 하군요~
요렇게 저렇게 해보면서 진행하는 시간들이 얼마나 재밌었을까요!!

오늘도 큐레이팅 슥-
사진 예술 잘 보고갑니다 :D

ㅎㅎ 감사합니다!

지난번에... 삼각대 드리는 이벤트 당첨 되셨는데... 연락 주세요.

앗..!! 죄송합니다 ㅠㅠㅠㅠㅠ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1796.23
ETH 2480.79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