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역시 명절엔 먹방이죠! 서면 돼지두루치기!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포토리입니다.ㅎㅎ
오늘 너무 바빠서 이제야 글을 쓰네요..ㅠㅠ

오늘은 제가 서면에서 제일 좋아하는 두루치기 집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The 두루! 라는 곳인데요. ㅎㅎ 상호부터 이미 두루치기의 맛이 +_+
1인 식사도 가능하고 밥, 반찬을 무한으로 리필해줘서..
제가 좀 많이 좋아하는 곳 입니다!! 아는 분 소개로 갔다왔는데..
와.. 두번째 방문이지만 여전히 맛있더라고요. ㅎㅎ

반찬에 도토리묵도 꿀맛!! ㅎㅎ 찌개도 맛있고~
혼자 식사하시는 분들! 가셔서 밥 드셔도 눈치 볼 필요없어요!!
전포동 카페거리에 있어서 먼가 개인가게들이라 더 신경도 많이 쓰는 것같고
깔끔한게 일단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ㅎㅎ

KakaoTalk_20180219_001654130.jpg

한번 다녀오세요!! 1인분에 7000~7500원 정도 입니다. ㅎㅎ

상호 : The 두루
주소 : 부산 부산진구 서전로46번길 62-8

다들 내일부터 다시 일상으로 돌아가야되는데..ㅠㅠ
모두 화이팅!! 저는 내일 수강신청이라 성공했으면 좋겠네요..ㅎㅎ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부산 부산진구 서전로46번길 62-8]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반찬이 깔끔하고 조합이 한끼 뚝딱하기 좋은 조합이네요
잘보고갑니다 :D

ㅎㅎ 감사합니다 !! 한끼 진짜 뚝딱하기 좋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964.22
ETH 2595.61
USDT 1.00
SBD 2.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