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대학생이 되다!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포토리입니다!
이럴수가... 제가 년차로 3년만에 학교에 복학 하는거더라고요..
3년차라니 ㅠㅠ 14학번이였는데..!!

이렇게 첫 주 수업이 진행중인데 느낀 점은..
아 내가 정말 대학생이 되었구나! 인데요..

이유가 좀 웃깁니다! 술자리를 하루하루 가지게 되는데!!!!
이게 정말 대학생이라는 느낌을 느끼게 해주네요..ㅠㅠ

대학생이라니.. ㅠㅠ 진짜 이제는 1학년때 처럼 놀지말고
정말 정말 열심히 강의듣고..!! 과제도 열심히 하고 ㅠㅠ

많이 배워서 스팀잇에 더 좋은 더 많은 정보글을 올릴 수 있게
열심히 하겠습니다!!

KakaoTalk_20180306_221401340.jpg

오늘 마신 코젤다크입니다!!
알다시피 흑설탕과 시나몬가루가 있는게 특징이죠 ㅎㅎ

맛있게 잘 마셨습니다!!+_+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셨나요??ㅎㅎ
저는 내일 공강이라 이만 ~ 놀러 가보겠습니다!!

Sort:  

Good luck to you~~
화이팅 입니다. ^^

감사합니다 !! ㅎㅎ

ㅋㅋㅋㅋㅋ 개강하는 순간 방학이 기다려지게 되죠... 즐거운 대학생활 되셨음 좋겠네요 :)

ㅠㅠ 벌써 방학을 그리고 있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다시 대학생이라니 ... 요즘 날씨도 좋던데
즐거운 캠퍼스생활 하세요 :)
블로그에 좋은 글들이 많아서 팔로워하고 가요 !
괜찮으시면 맞팔 부탁드려요 ㅎ
좋은 밤 되세요 :)

앗 ㅎㅎ 감사합니다!! 저도 팔로우했어요!!ㅎㅎ 자주 놀러와주세용 ㅎㅎ

크흐~ 대학생!!! 부럽기도 하면서도 힘들것 같네요! 화이팅!!

하..ㅠㅠ 제가 고등학생들보고 좋겠다 하는거랑 비슷한거겠죠? ㅠㅠ 그때가 힘든걸 알지만 부러운..

코젤 사진 보니까 밤에 맥주가 땡기네요 ㅎㅎ 내일은 아침에 운동도 가야 하고 학교도 가야하는데 ㅠㅠ 저는 방학 3개월 밖에 안 쉬었는데도 적응이 안되는데 3년만이면... 금방 적응 하시리라 믿어요!! 화이팅!!

ㅠㅠ 학교가 학교가 아닌거같아요 ㅋㅋㅋㅋㅋ

짱짱맨 태그 사용에 감사드립니다^^
짱짱 레포트가 나왔어요^^
https://steemit.com/kr/@gudrn6677/3zzexa-and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1020.40
ETH 2603.09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