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도쿄120센텀! 영화의 전당 음식점!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포토리입니다!
오늘 먹스팀은 도쿄120센텀 이라는 곳 입니다!
식당120이라는 음식점에 두번째 버젼? 같은걸로 보이던데..
일식이 뷔페가 되어 돌아왔답니다!!

저는 금요일 런치에 다녀왔는데..
이상하게 초밥과 라멘과 냉소바와 덮밥과 튀김이 다 먹고 싶더라고요..
그래서 찾아보니 부산에 이런 곳이 있어서 다녀왔는데!!

제 입맛에는 그렇게? 좋지는 않았던거 같아요..
역시 뷔페는 아무리 잘해도 뷔페인가?
그런 느낌?ㅎㅎ 맛이 없다기보다는
역시 특성이 없다는 거겠죠??!

총6개 정도의 분야로 나눠져있어요!

우동/소바/라멘
스시
튀김
덮밥/카레/수플레 오믈렛
베이커리 / 아이스크림
화덕피자

모든 음식을 다 먹어봤는데
개인적으로 크림파스타는 뷔페 음식들 중에서는 최고였던거 같고
초밥은 괜찮았던거 같아요! 다른 그냥 저렴한 초밥뷔페보다는 ㅎㅎ

라멘 소바 우동은 생각하시는 맛이였고
튀김쪽은 괜찮았는데 특히 차돌박이 숙주볶음?
그게 최고였던거같아요.. 근데 그냥 먹으면 짜서 밥이랑 같이..!!

화덕피자는 별로 안먹고싶어서 안먹어봤고..
베이커리 쪽에는 화분아이스크림 이랑 단호박식혜만 먹어봤네요..ㅎㅎ

KakaoTalk_20180225_113040351.jpg

이게 화분 아이스크림이예요! 쿠앤크림 맛이고 저 꽃을 들면 나와요..
(꽃은 재활용한다고 합니다..!!)

여튼 밥 한끼 떼우기는 나쁘지 않았던거 같습니다!!
안갈려고 하는 친구들 다 끌고가서 제가 다 사긴 했지만 ㅠㅠ
영화의전당 4층인데 평일에도 저희 뒤로는 웨이팅이 있었어요!!
참고하세용 ㅎㅎ 저는 12시40분쯤 들어갔답니다~

예약은 7인이상부터 가능하고 전화예약은 안된다고 알고있어요!
현장예약만 가능하다고..?ㅎㅎ 그럼 오늘도 좋은 주말 보내세요!!

상호 : 도쿄120센텀
주소 : 부산 해운대구 수영강변대로 120 영화의전당 4층
번호 : 051-747-5900

Sort:  

저는 정말 일본인줄 알앗다는.ㅎ
저도 나주엥 부산가면 한번 들러봐야겟어요.ㅎ

화분 아이스크림이라니 독특한데요 ㅋ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부산 해운대구 수영강변대로 120 영화의전당 4층]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Congratulations @lgh950927!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3월의 시작을 아름답게 보내세요^^
그리고 진정한 스팀KR 에어드롭!
[골든티켓x짱짱맨x워니프레임] 9차 옴팡이 이모티콘 증정 천명 이벤트! 그 첫번째 250명 !
https://steemkr.com/kr/@goldenticket/x-x-9-250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2952.72
ETH 2429.38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