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대포 해수욕장!! 부산여행1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lgh950927 입니다.
오늘 주제는 부산입니다!
제가 살고 있는 곳 이기도 합니다. ㅎㅎ
그 중에서 최근에 많은 관심을 받은 다대포 해수욕장에
관한 사진을 올려볼까합니다!!

다대포 해수욕장의 볼거리은?


1. 이쁜 일몰

DSC_1612_HDR-re.jpg

DSLR로 촬영한 사진이고 제 첫 게시글 사진 이기도 합니다. ㅎㅎ
작년 여름에 촬영했으며 부산에서 일몰로 가장 유명한 명소이기도 하기에
저녁만 되면 일몰을 찍으려는 사람들이 많은 곳이기도 하죠!
일몰 시간대에 웨딩화보 촬영을 하시는 분들도 많답니다!!

KakaoTalk_20180125_063010208.jpg

iphone7


이 날은 카메라가 없어 너무 아쉬웠지만..
하늘이 정말 너무 아름다워서 사진을 찍었습니다. ㅎㅎ
이 날에 정말 사진을 안찍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도로에 차를 주차하고
사진을 찍고, 집에 가려던 사람들이 전부 너도 나도 할것 없이
뛰어가서 사진을 찍으시더라구요. ㅎㅎ
부산에 여행 오실때 다대포 일몰을 보시는건 어떠신가요?ㅎㅎ


2. 산책로

KakaoTalk_20180125_062959431.jpg

iphone7


요즘 운동시설과 산책로 조성이 잘되어서 많은 분들이
찾아 오기도 한답니다! 특히 바로 위에 핸드폰으로 찍은
일몰 사진에 있는 산책로 때문에 야간 드라이브 코스로도
추천하는 곳이라고 하네요. ㅎㅎ

야간에도 이쁜 다대포 해수욕장의 모습을 볼 수 있답니다.
(하지만 전 야경은 역시 광안리가....)


3. 레저스포츠

DSC_1583.jpg

여름에 해수욕장에 오시면 서핑, 페러글라이딩을
하시는 분들을 만날 수 있답니다. ㅎㅎ
혹은 즐기시는 분이라면 다대포 해수욕장에 와서
즐겨보시는건 어떨까요!! 이 분야는 저도 정확히는 모르겠네요..
매번 가면 그냥 타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4. 낙조분수

낙조분수 사진이 없어 보여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ㅠㅠ
아마 검색하시면 많이 많이 나올꺼예요!!
여름에만 분수쇼를 하고 있으며 국내 최대 음악분수로 유명합니다. ㅎㅎ
분수쇼가 보고싶으시면 저녁에 해수욕장을 찾으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부산에서 여행하시면서 일몰을 찍고싶으시다면
다대포 해수욕장에서 한번 촬영 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tumble님 정말 감사합니다!! ㅎㅎ

직접 가서 일몰 감상해보고 싶네요.ㅎ
너무 아름답습니다.ㅎ

감사합니다 ㅎㅎ

오늘 하루 가장 추운날이 될꺼같아요!
완전 무장하고 하루를 시작했네요! ㅠㅜ
감기 조심하세요~~

감사합니다! 짱짱맨 화이팅!!

저희집 앞이예용~~
지하철 들어서고 많이 좋아졌습니다ㅎ
서핑객들도 많아요ㅎ

헉..저도 다대포 살아요!

와! 사진들이 예술입니다^^ 같은 폰으로 이렇게 다른 퀄리티가ㅎㅎ
잘보고 갑니다.
/ 다니의 뉴비 지원 프로젝트(1월 4주)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마이크로소프트에 윈도우 배경으로 써 달라고 해보시길 ㅎㅎ

앗! ㅋㅋ 그러면 저도 이제 부자가 되는건가요!! 하하하 ㅋㅋㅋ
감사합니당 ㅎㅎ

사진을 잘 찍으시네요 ㅎㅎㅎ 어릴 적 푸르른 물가를 비추던 다대포의 붉은 노을 사진에 반해서 고이 컴퓨터에 저장해 둔 기억이 납니다

다대포 일몰은 정말 이쁘죠.. 늘 보지만 늘 새롭고 아름다워서 좋은거 같아요 ㅎㅎ 감사합니다! 소통하고 지낼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여기가 정말 그 다대포가 맞나요? 다대포가 너무 아름답네요!! 봄이오면 다대포에 가야겠어요 ~

넵 ㅎㅎ 다대포랍니다!!+_+ 이쁘죠?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71.38
ETH 3157.43
USDT 1.00
SBD 4.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