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집사님들, 이제 블록체인 기반 플랫폼에 주인님 정보 등록하세요

in #kr5 years ago

aㅏ.. 이런거 직접 만들어보고싶었는데 ㅎㅎ 누군가 벌써 시작하셨네요 ㅎㅎ 팔로우 하겠습니다! 좋은 소식 있으시면 언제든 공유해주세요!ㅎ 집사님들에게는 희소식이네요!ㅎ

Sort:  


너무 궁금한데 홈페이지 접속이 안되네요?ㅜ 저만 그런건가요? ㅠㅠ

akuku님 홈페이지는 접속할 수 없어서 다른 공식루트를 통해 접속해 저도 정보를 알아보앗는데... 좀 의심이 가는 점이 보여 궁금한 점이 있지만 이곳에 쓰기엔 위험부담이 있어서...
실례이지만 개인 연락처 알 수 있으면 잠시 알려주실 수 있나요? 텔레그램이나 카톡아이디나 페이스북/인스타그램 도 괜찮아요 ㅎ

제가 올리는게 좋겟네요.
제 카카톡 아이디는 @levilo 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2
JST 0.031
BTC 57908.48
ETH 2913.17
USDT 1.00
SBD 3.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