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2 삐뚤어진 코딱지의 국내 ICO 프로젝트] '재미코인' 대표의 막말의 실체?!

in #kr5 years ago (edited)

솔직히 이 프로젝트를 좀 오래 보고있었어요.

어떤 컨퍼런스(서울저작권컨퍼런스로 기억)에서 보았는데

실제 블록체인 관련 기술면에서는 능력이 없어보였지만

네트워킹면에서 뛰어나 보였던 ICO 프로젝트가 있었죠.

그것은,

재미코인.....


그 후 , 텔레그램방에 들어가 함께 대화하며 시간을 보내며

마음속으로 응원했습니다.

하지만.......


일단은 소개,

재미코인은 국내 저작권 관련 이슈를 블록체인으로 해결하기 위한 프로젝트입니다.

팀원은 이러하고요... 가장 먼저 있는 사람이 안신영 대표..


솔직히 응원하는 프로젝트라 오래 보았어요.

하지만 점점 삐그덕거리더니(상장일을 엎고 난리를 침)

이젠 대표님이란 분이 투자자에게 막말을....


막말사건은 뒤에 놓고,

제 개인적인 신뢰를 잃은 사건 하나씩 올려드립니다.


###첫번째,

재미코인 홈페이지 클릭에서 확인할 수 있는 지적재산권 보유현황 중

여기 네모 안에 들어간 특허는

공개되기 이전에 거절결정 난 특허입니다. (저 밑 특허출원번호를 특허청에 문의해보았음)

하지만 보유한 지재권(지적재산권)보유현황을 늘리기 위해 적어 놓았죠...

사실 등록된 특허 이외 출원건은 사실.....

(할많하않)


두번째, 상장관련 노이즈 및 커뮤니티 대응 미흡

이것도 따로 캡쳐해두고 증거로 삼을 만한 대화내용은 많지만....

해외거래소 'B'사와 국내거래소 'H'사이며
3월 25일 - 30일 사이 순차적 상장합니다.

이 메시지로 투자자 사이에 또 노이즈 발생.. B사가 과연 누구냐...

바이낸스, 후오비.. 이 공지가 나온게 3.19일이였음

근데 결과는...

비트마트와 한빗코...

난 한빗코 좋아! 괜찮아! 응응!

한빗코 짱짱


세번째, 삼성 노이즈

아예 이 내용으로, 삼성폰에 재미코인이 들어갈 것이다, 미팅을 진행하고 있다 등

많은 노이즈를 만들어 냈습니다.

덕분에 아직 상장도 안되었지만 많은 사람이 기대를 했다가

또 실망하는 계기가 되었죠...

맨날 미팅 미팅.... ㅋㅋㅋㅋㅋ


노이즈 마케팅의 진가... 재미코인....

하....


그러다 오늘 발견한 대망의 사건

때는 오늘, 락업관련 의견을 주고받는중

안신영 이하 님들아~~

에 빡쳤는지,

뭘 정도껏 하라는 거죠!? 안신영은 재미대표? 아닌가요

직접 달아주시는 센스...

근데 좀 의심스러워서 프사를 눌러본 결과?!?

사진은 이분...

근데 이분은 많이 봤었음

이분아님???


모르겠음... 나 여기까지만 말하겠음

근데 결국 메세지 삭제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할많하안 재미코인 프로젝트

막판에 어이없어서 말 놓음 양해부탁

Sort:  

재미 코인이 재밌는 컨텐츠를 추구하는 코인인가요??

ㅋㅋㅋㅋ 음악저작물의 원할한 분배를 촉구하는 프로젝트라고는 합니다만....ㅎ

재미코인 처음 들어보는데.... 정말 다양한 코인들과 거래소들이 많네요;;;

그쵸... 정말 투자하기 좋은 프로젝트는 어디에 있는지... 믿을 수 있고 실행력 있고, 기술력까지 좋은 프로젝트란 무엇인지....ㅜㅜ 유니콘과 같을까요?

제가 진행하고 있는 귤토큰 프로젝트는 어떠세요? 믿을 수 있고, 실행력 있고, 기술력은 없지만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877.55
ETH 3143.56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