잊기 전에 / 덧글에 100% 보팅 해드려요~

in #kr7 years ago (edited)

오늘을 잊기 전에 하루하루를 기록해두어야겠다.

비가오지도, 해가 뜨겁게 내리쬐지도 않는 적당한 날씨.

아무 때나 만날 수 있는 게 아니지.

구름으로 가득 차 있는 하늘도 예쁘지만 가끔은 이렇게 구름 한 점 없는 하늘이 청량해 보인다.

그냥 삶의 모든 것은 감사할 것으로 가득 차있으니까.

그것들을 매일 조금씩 찾아서 느껴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행복은 기다리는 것이 아니라 찾아나서는 거니까.

누군가가 정한 규율에 맞춰 움직이는 것이 아니라, 오직 나만의 틀 안에서 누릴 수 있는 것들을 최대한 누리려한다.

Sort:  

멋지시네요..ㅎㅎ
글쓰는 방법을 제가 좀 더 배워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jooyoung 님

본문에 너가 오타들어간것 같습니다. " 가끔은 이렇게 구름 한 점 없는 하늘이 너 청량해 보인다 " ㅎㅎ 저도 제가 누릴 수있는 건 최대한 누려야되는데 잘안되네요.. 자꾸 늘어지는 건 왜일까요 ㅎㅎ

감사합니다 woojumbs 님

행복은 기다리는것이 아니고 찾아가는 것
그리고 또한 행복이란 자신이 정하는 것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감사합니다 rkdls4167 님

행복은 가까이에 있는 거래요^^

행복을 찾아나가기 위해 퇴근 부터 해야겠네요 ㅎㅎ 좋은 글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letitbe님 오늘도 일기를 써 주신건가요 ㅎㅎ
오늘 yolo 라는 말을 두번이나 들었습니다.
한번뿐인 인생 허송세월하면 후회가 앞서겠죠..
최대한 누리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자의적으로 움직일때 행복이 오는 것 같습니다

오늘 아침에 눈 뜬 것만으로도 축복의 시작이죠~

I am Groot! :D

행복은 찾아나서야 제맛이죠!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463.70
ETH 2889.42
USDT 1.00
SBD 3.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