햇살이 되어 / 덧글에 100% 보팅 해드려요~

in #kr7 years ago

나의 일상은 매순간 장마였지.

그러던 어느 날 끝도 없이 내리던 비가 멈췄어.

아마 너를 만난 후쯤이었던 것 같아.

그 때부터 내 마음은 항상 맑음 상태였어.

넌 나에게 햇살이 되어 차갑게 얼어붙은 내 마음을 부드럽게 녹여주었지.

너로 인해 내 삶에서도 빛을 볼 수 있다는 걸 알았고 부끄러워 말 못하고 있지만 매일 감사하게 여기며 살고 있어.

너는 차디찬 빗속에서 나를 구해준 단 하나뿐인 사람이니까.

넌 모르는 듯 하지만 너에겐 언제나 밝은 빛이 뿜어져 나와.

세상에서 가장 고운 나의 햇살아.

Sort:  

안녕하세요 letitbe님, 항상 감정깊은 글 을 올려 주셔서 한번씩 더 생각을 하게 됩니다. 좋은 글 감사드립니다.

모태솔로가 연애를 시작하는 기분입니다 혹시~~~?

너로 인해 내가 빛나고 있다는걸
너도 모르겠지 . 눈부십니다
조그만 힘 보태고 갑니다

Amazing and wonderfull photo 😊

지금 옆에 있는 사람에게 들려주고픈 이야기네요^^

감사합니다^^글이 정말 좋네요 ㅎㅎ

내 옆에 있어 준 그 사람이
세상에서 가장 소중하다는 것을 잊지 말아야겠어요

좋은글 잘봤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383.21
ETH 3098.60
USDT 1.00
SBD 3.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