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 첫 보상을 받고 스팀달러를 바로 스팀파워로 바꾸는 법!!

in #kr7 years ago (edited)

스팀달러를 스팀파워로 바꾸는 방법


1.jpg

애타게 기다리던 첫 보상을 받았습니다.
18 정도의 스팀파워와 38.656의 스팀 달러군요.
뒤도 안돌아보고 스팀파워를 올리기로 하였습니다.
방법은 새로 생겼다는 판매기능을 이용해 보기로 하였습니다.

2.jpg

스팀달러 옆 역삼각형을 눌러 창을 열고 SELL을 누릅니다.

그러면

3.jpg

요런 블럭 트레이드라는 새창이 나타납니다. (기존 스팀잇 지갑 화면은 닫지 마세요.)
빨간색으로 표시된 부분을 눌러 비트코인에서 스팀 파워로 바꿔 줍니다.

5.jpg

제일 하단에 있습니다.

6.jpg

SAND 항목에 자신이 바꾸고 싶은 만큼의 스팀달러를 입력해줍니다.
그리고 하단에 자신의 계정 이름을 넣어줍니다.
그러면 요런 창이 뜹니다.

7.jpg

하단의 빨갛게 칠해진 Memo 부분의 내용을 복사 후 이 창은 닫지 마시고 스팀잇의 지갑페이지로 돌아갑니다.

8.jpg

스팀달러 옆의 역삼각형을 눌러 창을 열고 제일 위의 Transfer를 눌러줍니다.

9.jpg

to 에는 blocktrades
Amount에는 판매할 스팀달러
Memo에는 위에서 복사한 내용을 붙여넣습니다. (빨간 Memo 항목)

그리고 승인을 누르면 제일 하단 History에 내용이 추가됩니다.

10.jpg

다시 블록트레이드 창으로 돌아가보면

11.jpg

현재 거래중인 상황내역이 추가가 됩니다.
이 상태로 몇분 기다리면....

12.jpg

짜잔!!!! 거래 완료!!!

스팀파워가 18.449에서 49.411로 대폭 업!!!!
시작할때 0.500보다 약 100배!!!! 계왕권 100배를 쓴 느낌입니다.
이제 100배의 파워로 보팅이 가능해졌습니다. (/+3+)/
이런 가상화폐 거래 자체가 처음이라 고생했지만 당초 목적인 첫 보상 전부 스팀파워에 보내는데 성공해서 기분이 좋습니다.

함께 나누면 강해지는 스팀잇!!! 이제 좀더 기운차고 기분좋게 보팅 할 수 있습니다!!

야호!

Sort:  

오.. 저도 빨리 스팀한번 받아보고싶네요 ㅠㅠ 유용한 정보 잘받아갑니다. 팔로우할게요 ^^

팔로우 감사합니다. 저도 팔로우 할게요.
제가 영알못이라 처음 하시는 분들도 쉽게 할 수 있게 작성해보았습니다.
나중에 저도 또 해야 하니까요 ^^

전혀 모르고 있었는대 감사합니당
팔로우 했습니당 ㅋ

팔로우 감사합니다. 저도 팔로우 했어요 ^^

저도 오늘부터 시작했는데 일주일후가 기다려지네요ㅜㅜ
첫 보상받으면 참고하도록 하겠습니다!

진짜 저도 일주일 엄청 길게 느껴졌어요 ^^

✈ 첫 보상 축하드려요! 저도 몇일 전에 받고나서 얼마나 기분이 설레였는지요 ㅎㅎ

감사합니다. ㅇㅁㅇ/

ㅎㅎ 스팀파워 전환 축하드립니다! 저도 첫 보상 전환이후 스팀파워로 바꾸고 있는데 오를때마다 기분이 좋네요 ^^

첫 전환이라 한번에 쫘악 올라서 기분이 좋습니다 ^^

저도 보상 받아보고 싶네요 ㅠㅠ 너무 어려워요 스팀잇 ㅋㅋ

저도 일주일이 엄청 길게 느껴졌지만 언젠간 옵니다! 화이팅~

스팀파워란게 이런것이군요! 어제 가입해서 모든 것이새롭네요~ 좋은 정보 감사해요^^

저도 계속 배우는 중이라 복습 할겸 다른 분들도 보시라고 최대한 상세하게 기록할려고 합니다.
진짜 신기한거 천지에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2937.86
ETH 3092.40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