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ive] 레디 플레이어 원(Ready Player One) 의 첫 트레일러

in #kr7 years ago (edited)

스티븐 스필버그의 SF 신작 영화입니다.



Logo main-test.jpg

안녕하세요 비글입니다.

지난 7월 21일 미국 코믹콘에서 여러 영화의 트레일러들이 공개되었습니다.
슈퍼 히어로영화의 홍수 속에 기대하고 있던 영화가 하나 있었는데 바로 레디 플레이어 원 이라는 영화입니다.


3d3a0864a05deb54af7417db1de19454884b989a134bcf4a5a9262af223b314b.jpg


레디 플레이어 원(Ready Player One) 예고편

국내에 원작 소설도 발매되어 있는 SF 모험 소설로 80~90년대 게임이나 영화가 녹아 들어있는 소설입니다.

간단히 내용을 소개하자면


2044년 암울한 미래

전세계 사람들은 오아시스라 불리우는 가상현실에 접속하여 생활합니다. 이 오아시스안에서는 물건을 살 수도 있고 게임을 할 수도 있고 대부분 현실에서 할 수 있는 것을 할 수 있습니다. 주인공 역시 이 세계에 빠져서 살고 있죠.

그러던 어느날 이 오아시스를 개발한 개발자가 죽기전 유언으로 이 오아시스안에 숨겨둔 3개의 열쇠를 찾아서 모든 퍼즐을 클리어한 사람에게 이 오아시스를 넘기겠다는 발언을 하고 죽습니다. 이에 수많은 사람들이 이 수수께끼를 풀기 위해 오아시스안에서 모험을 떠난다는 내용입니다.


여기서 퍼즐을 구성하는 주요 요소가 바로 80~90년대 서브컬쳐 문화들입니다.

트레일러를 보면 알 수 있듯이 스티븐 스필버그가 영화를 맞게 되면서 자신이 가지고 있는 여러 작품의 판권과 워너브라더스의 여러 영화 판권, 덤으로 다른 게임, 영화를 포함하여 어마어마한 수의 작품들이 들어가게 될것같습니다.

이미 유투브상에는 이 트레일러에 어떤 작품들이 나왔는지 분석하는 영상이 쏟아져 나오고 있습니다. 그리고 트레일러만 보면 제가 어릴때 보았던 모험 영화 캐논볼의 느낌도 나서 너무나 좋습니다.

내년도 풍족한 영화감상을 할 수 있어서 삶이 즐겁습니다.



DQmb2zJA9dkCCt75FJorrsCSHhUY4LdpvCBnC9mvVf45SYQ.gif
Thank you for reading.
and Check out my page @leswind. Thank you!

Sort:  

아 네 스티븐 스필버그의 영화면 정말 기대가 되는 내용입니다. 저 개인적으로도 어드벤쳐 굉장히 좋아하는 분야라 기대가 더 되네요.. 좋은 작품 소개 감사드립니다^^

스필버그의 모험영화다 하면 재미는 보장이죠

네 맞습니다. 개인적으로 굉장히 기대되는 작품이네요... 감사합니다~~

스필버그라면 믿고 그냥 보는거죠 ㅎㅎㅎㅎ 팔로우했습니다!

네 믿고 그냥 보는겁니다 ㅎㅎㅎㅎㅎㅎㅎ

오! 저도 기대하고있어야겠네요 소개감사합니다

백투더 퓨처 엄청 좋아하는데 드로리안 보기위해서라도 꼭갈꺼에요

호기심 가는 스토리라 기대되네요 ^^ 국내에는 언제 나올런지 ~

혹 궁금하시면 국내에 책은 출간되어 있으니 한번 읽어보세요

대박+_+
아 스티븐옹 제발 장수장수하길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7443.68
ETH 3234.73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