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bby] PC, 핸드폰으로 크레인 게임을 하자 - 토레바 / Let's do a crane game with PC, smartphone - Toreba

in #kr7 years ago (edited)

한국 한정 스마트폰으로 가입시 5회 무료 뽑기 이벤트중

When you join Korean Limited smartphone 5 times free withdrawal event



01.jpg


토레바 사이트 링크 클릭

안녕하세요 비글입니다.

어제 오후 사무실에 앉아있는데 단체 카톡방에서 친구 와이프가 크레인 뽑기 잘하는 방법을 물어보더군요. 오락실이냐고 물어보니 그런건 아니고 핸드폰으로 크레인게임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전에 게임사이트에서 한번 본적이 있어서 링크를 받고 들어가 봤습니다.

한국 서비스 중이며 모바일 이벤트로 무료 5회 뽑기가 가능한데 자기 뽑고 싶은거 있다고 하더군요. 제 취미가 크레인 게임인데 제가 일본만 가면 피규어나 인형을 뽑아와서 선물로 주니 물어본 모양입니다.

그 인형이 어떤것인지 물어보고 핸드폰으로 시도해봤는데.....


a7cf9b76a953ce63a13411bba25ba1d1f935daaff01032f6793357fc5aa1da27.jpg

네 뽑았습니다.

생각보다 크레인 힘이 있더군요.

상품을 뽑은 후 무료 배송은 일주일에 1번 일괄 자동 처리 된다 합니다. 친구네 주소 입력 후 사이트를 좀 둘러봤습니다.


1. 상품

주로 캐릭터 상품이 메인을 이루고 인형이 가장 비중이 많습니다.
약 250종 정도의 상품이 있고 매일 상품이 조금씩 변경됩니다.

2. 게임

크레인 게임은 핸드폰과 PC 양쪽 모두에서 가능합니다.
다른사람이 플레이 중일때 관전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원하는 상품이 있는데 다른사람이 먼저 하고 있으면 플레이 예약을 걸어둘 수 있습니다.
카메라 시점은 플레이 전에 정면 측면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 할때는 좌우 이동시 정면 상하 이동시 측면으로 자동으로 바뀝니다.
모든 플레이는 자동 녹화되며 계정에 플래쉬로 모두 저장됩니다.
(유투브 연동기능도 있어서 클릭한번에 제 계정으로 영상이 올라가네요.)


02.jpg

3. TP포인트

플레이시 들어가는 TP라는 포인트가 있습니다.
100TP당 100~120원 정도로 게임 1판에 1000~1800TP가 들어가므로 1판당 1000원~2000원 정도 입니다.
일본가서 크레인 게임 할때를 생각하면 비슷하네요.

4. 배송

배송지는 영어 입력이 필요합니다.
현재 한국인 이벤트로 일주일에 1번 상품을 무료로 발송 해 주고 있습니다.
유료 배송의 경우 크기, 무계로 배송료가 들어가며 최소크기 기준 1만원 정도 합니다.


장점

아무데서나 크레인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가격이 일본 오락실과 동일합니다.

단점

네트워크 플레이다보니 기기에 따라서 렉이 발생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제가 뽑은 저 기기는 렉이 적었는데 다른 기기에서 할때는 약간 느껴졌습니다.)
배송에 시간이 걸립니다.

결론

이벤트 기간이니 심심풀이로 무료 다섯판 정도 해보면 좋을것 같습니다.


토레바 사이트 링크 클릭



DQmb2zJA9dkCCt75FJorrsCSHhUY4LdpvCBnC9mvVf45SYQ.gif
Thank you for reading.
and Check out my page @leswind. Thank you!

Sort:  

와!!! 신기하네요!!! 진짜 아이디어 좋은 것 같습니다 기발하네요ㅎㅎ
인형뽑기도 이제 집에 누워서 할 수 있겠네요ㅋㅋㅋ

핸드폰으로 하는데 바른자세로 엄청 집중해서 해봤어요. 누워서도 해보고 싶네요 ㅎㅎㅎ

오~~~ 신기하네요 집에서 인형뽑기라니 ㅎㅎㅎ

일본서비스 시작 후 얼마되지 않아서 하던데 국내에서도 알게 모르게 많이들 하시는 모양입니다. 배송이 밀리는 상황이라 하네요

예전에 들어본 적 있는데 신기하네요

생각보다 크레인 반응이 나쁘지 않아서 놀랐어요

오 해봐야겠습니다.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092.36
ETH 2469.79
USDT 1.00
SBD 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