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imal] 비글의 뻘글 - 동네 고양이 사진전 / Neighborhood cat photo exhibition

in #kr7 years ago

고양이는 고양고양

Cat is a cat cat



00.jpg

안녕하세요 비글입니다.

뻘글참여를 뭘로 할까 하다가 핸드폰에 찍어 놓은 고양이 사진이나 올릴까 합니다.


01.jpg

사우나 갔다가 사우나 앞 편의점에서 일광욕하며 졸고 있는 고양이
사람이 다가가도 흘쩍 보고는 그냥 계속 졸고있습니다.


02.jpg

일본 고베에서 만난 동냥중인 고양이
주인이 관광객들 상대로 돈벌이 할라고 묶어논 녀석입니다.
관리도 안하고 길냥이 처럼 털이 지저분 하던데 씁쓸하더군요.
그래서 돈이 아니라 먹을꺼 사다 줬습니다.


03.jpg

고기집 창가에서 밥먹는데 와서 처다보던 녀석
살짝 익혀서 물에 담가 소금기를 빼고 줬습니다.


04.jpg

친구네 돼냥이
친구는 고양이 확대범입니다.


이상 뻘글이었습니다.


DQmb2zJA9dkCCt75FJorrsCSHhUY4LdpvCBnC9mvVf45SYQ.gif
Thank you for reading.
and Check out my page @leswind. Thank you!

Sort:  

너무 귀엽네요!! ㅋㅋ
쓰담쓰담 해주고싶어요 ㅋㅋ
Follow 꾹꾹 누르는 고양이 발도 너무 귀엽네요!!
귀여운 냥이들 잘 보고갑니다 ^^

감사합니다. ㅇㅁㅇ/
팔로우 누르는건 개발입니다 ㅋㅋㅋㅋ

돼냥이 폭신폭신 할듯..-ㅅ-

10살이 넘으신 어르신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7443.68
ETH 3234.73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