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 국수는 항상 옳다

in #kr7 years ago (edited)

일주일에 1번은 먹는것 같아요.



00.jpg

안녕하세요 비글입니다.

밀가루 중독인지 일주일에 한번은 국수가 땡깁니다.
오늘도 퇴근할때가 되니 갑자기 멸치 국수가 마구 떙기더군요.
바로 친구에게 전화해서 나오라고 했죠.

동네 국수집으로 고고~!!


01.jpg
기본 찬, 간은 서비스로 더 주시기도 합니다.


03.jpg
친구가 시킨 고기국수


02.jpg
제가 시킨 멸치 고기 국수

아 존맛입니다.

제주에 오시면 고기국수나 비빔국수를 많이 드시는데 멸치 국수도 맛있습니다.
예전에는 저도 고기국수만 먹었는데 속이 느끼하던날 멸치 국수를 먹었더니 상당히 좋더군요.
멸치고기국수는 고기국수에 들어가는 고기만 멸치국수에 얹어 먹는 것이라고 생각하시면됩니다.
오늘도 맛있는 저녁이었습니다.

근데 밀가루를 끊어야 살이 빠질껀데 흑 ㅠㅠ



DQmb2zJA9dkCCt75FJorrsCSHhUY4LdpvCBnC9mvVf45SYQ.gif
Thank you for reading.
and Check out my page @leswind. Thank you!

Sort:  

으악 고기국수..
얼마전에 제주도 갔다왔는데 고기국수를 못먹고온게 한이네요..ㅠㅠ

싸게 이벤트로 항공권 나올때 한번더 오세여!!!!

고기국수비주얼!! 야밤에 미치겠네요.. ㅋㅋ 괜히봤습니다

ㅎㅎ 이렇게 살이 안빠지는 동료를 한분 늘렸군요.

먹스팀.........부들부들
쾅쾅.jpg

멸치국수 깔끔하고 맛있는데. 국수는 끊을 수 없는 음식입니다. 시도하지 마세요 ㅋㅋㅋ

오래전에 포기하였습니다 ㅎㅎㅎㅎ

와우 보기만 해도 육수 맛이 나는 것 같습니다.
비글님 일주일 1회 국수는 괜찬을 듯 싶습니다.
하루에 1번도 아니고.. 일주일이면 걱정 안하셔도
될 것 같네요.. 맛있게 드시면 됩니다 ㅎㅎ

육수맛에 속이 시원해집니다.
예전에는 고기국수가 좋았는데 지금은 멸치국수가 더 좋아용

아 네 ㅎㅎ 점점 감칠맛을 알아가시는 듯 하네요~~

국수는 진리입니다. 진짜 국수때문에 살 안빠져요 ㅠㅠ

밀가루가 없어지지 않는 한 제 살도 안없어질껍니다. ㅠㅠ

아, 그럼 우린 이번 생애에선 포기해야 겠군요 ㅠㅠ

고기도 맛있고, 국수도 맛있는데, 고기국수는 정말... 반칙에 가까운 음식 같습니다 :0

정말싼곳은 5천원에도 파니까요 저렴하면서 맛있는 반칙성 음식입니다.

Congratulations @leswind!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오 전 멸치고기국수가 더 땡기는데요 ㅎㅎ

오늘 비오는데 점심으로 따끈하게 멸치국수먹어야겠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092.36
ETH 2469.79
USDT 1.00
SBD 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