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 돼지갈비 정식집 - 정성을 담아

in #kr7 years ago

돼지갈비 정식은 점심 특선 메뉴입니다.



00.jpg

안녕하세요. 비글입니다.

낮부터 고기가 땡길때가 있는데요. 그럴때 찾아가는 돼지갈비 정식집을 소개할까합니다.


01.jpg


[정성을 담아 위치]

정성을 담아 라는 이름을 쓰는 갈비집입니다. 점심 정식의 경우 외부에서 구워서 가져오기 때문에 옷에 냄새가 밸 일이 없어서 좋습니다.


02.jpg

정식 가격은 11000원입니다.


03.jpg.

요거는 3인분 상차림입니다.

맛은 전체적으로 간을 약간 약하게 하는 타입의 식당이라 호불호가 갈릴 수 있습니다.


04.jpg

갈비 찍다가 흔들렸네여


05.jpg

사이드 메뉴인 차돌박이 샐러드입니다.
엄청 맛있습니다.

제주도 특유의 음식도 좋지만 다른게 땡기실때 한번 찾아가면 좋을 것 같습니다.



DQmb2zJA9dkCCt75FJorrsCSHhUY4LdpvCBnC9mvVf45SYQ.gif
Thank you for reading.
and Check out my page @leswind. Thank you!

Sort:  

아...배에서 꼬르륵할시간이네요 ㅠㅠ 맛있어보여요 ㅋㅋ

제가 의도하지 않은 식욕을 불러일으켰네요 ^^

아...사진보니, 허기가 돕니다...고기는 진리죠.^^
퇴근하고 고기집으로 가야겠습니다...
팔로우드려요~

팔로우 감사합니다. 고기는 진리입니다.

아 ㅎㅎ 역시 돼지는 흑돼지가 맛을 제일 좋은 것 같습니다. 차돌박이 셀러드는 참 맛이 궁금하네요.. 저녁시간 인데 제대로 차려 먹어야 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드레싱이 강하지 않아서 더 좋았던것 같습니다.

아.. 그렇군요.. 맛 이 참 궁금하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외부에서 구워다 주시는게 가장 장점이네요~ 여성분들 좋아하실듯 옷에 냄시도 안베이고 아주 맛날거같아요~

네 옷에 고기냄새 안베이는 것이 좋고 깔끔하게 음식이 나와서 좋습니다.^^

Congratulations @leswind!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a post every day of the week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092.36
ETH 2469.79
USDT 1.00
SBD 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