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미술에 천부적 재능이 있었다 - 잠 안와서 올리는 내 얘기

in #kr7 years ago

와우 엄청난 재능을 가진 분이셨군요, 마땅한 재능이 없어서 부럽네용 ㅠㅠ

재능이 있다고 다 좋은건 아니군요. @milanoo님의 글을 읽기 전엔 '재능이 있으면 그냥 다 끝난거 아닌가?' 라고 생각했는데, 이런 입장도 있다는걸 알게 됐네요.

하기 싫은 것은 재능이 있던 없던 안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ㅎㅎ..

Sort:  

허심탄회하게 그냥 털어놓았는데 이렇게 이해해주신다니 감사합니다~ㅎㅎ 저는 누구나 재능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아직 찾아가는 중이거나 미처 깨닫지 못한 부분이지, @lesto님도 엄청난 재능이 있으실거라고 생각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7050.87
ETH 3252.29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