곧 돌아옵니다...

in #kr6 years ago

돌핀ggg.png

안녕하세요 lesto입니다, 방학이 한달 반 밖에 남지 않은 상황에서(이거 ㄹㅇ 실화냐... ㅠㅠ) 최근 글이 7일 전이네요 엌ㅋㅋㅋㅋㅋ

이 나태함 반성합니다 -ㅅ-...


이번 하반기가 대학교 마지막 학기인데요. 며칠 전부터 학교 도서관에 있는 책들을 최대한 많이 읽어야겠다는 생각을 하고 나서 독서 시간을 늘리고 있습니다.

장르 불문 닥치는대로 빌려서 읽고 있는데요, 독서를 안한지 6개월 이상이 되다보니 읽는 속도가 현저히 느려졌음을 체감하고 있습니다 ㅠㅠㅠ... 읽을 책은 많은데 걸음이 느려서 문제네요..

현재 저희 도서관은 공사 중이라 저는 ebook을 사용해서 책을 읽고 있습죠... 맨날 종이책만 보다가 처음으로 ebook을 사용해봤는데 굉장히 편리했습니다. 앞으로 자주 이용할 것 같아요. 그리고 최근 구매한 아이템을 활용해서 ebook을 보고 있는데 이동 중에도 편하게 볼 수 있었습니다. 게다가 폰보다 화면이 커서 얼굴을 들이밀지 않아도 되서 좋았어요 ㅋㅋㅋㅋ

그 아이템은 다음 글에서 간단히 리뷰를 하려고 합니다. 평소에 사고 싶었던 물건인데 차곡차곡 모은 돈으로 구매를 했어요!!

과연 뭘까요....??


캘리 사진.png

정말 살인적인 더위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후.... 바깥에 10분이상 걸어다닐 수가 없을 정도네요, 여러분 모두 물 많이 드세요!! 이런 미친더위엔 수분흡수가 필수라고 하네요.
(저는 물을 하루에 1.5L씩은 꼬박꼬박 챙겨 먹고 있답니다.)

건강 조심하세요 스티미언분들!! 오늘도 고생하셨습니다, 푹 자고 내일도 화이팅!!

Sort:  

방학이 벌써 한달지났다는거에 소름이고 한게없다에 가시 한번 소름이 돋습니다 흑흑

힘내세요^^

무엇을 샀을까요?? ㅎㅎ 궁금하네요!!!

뭐 샀는지 궁금해요 ㅇㅅㅇ
다음 포스팅을 기다리죠.

뭔가 최신기기일 것 같은데 궁금하네요ㅎㅎ리뷰 기대되요ㅎ

폭염에 건강 유의하세요.^^

Congratulations @lesto!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lesto, sorry to see you have less Steem Power.
Your level lowered and you are now a Red Fish!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386.10
ETH 3142.17
USDT 1.00
SBD 3.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