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연휴네요, 여러분 복 많이 받으세요!!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lesto에요!!

휴양하러 부산에 갔다가 설 연휴를 보내러 집에 돌아왔어요.

중간에 몸이 아픈 바람에 포스팅 시기를 놓쳤네요, 사진정리를 마무리 하고 내일 부산 여행 포스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간단히 근황이야기를 전하러 왔답니다 ㅎㅎ...
(어제 개봉한 블랙팬서 리뷰도 내일 올릴게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긴 설 연휴인데, 여러분은 어떻게 보내고 계신가요??

Sort:  

새해복 많이 받으셔용!!
블랙팬서 리뷰 기대되네요..
.. 볼까말까 망설이고 있답니다
(아직까지도..)

lesto님 명절 잘 보내세요!
저도 어제 블랙팬서 봤는데 재밌더라고요ㅎㅎ

@lesto님도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아침부터 전부치는데 옆에서 주워먹다가 쫒겨나고 만두비지는데 쪄놓은거 주워먹다 쫒겨나고ㅎ 하루종일 먹기만 한거 같네요 ㅎㅎ lesto님도 명절 즐겁게 보내세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lesto님!!^^ (블랙팬서 저도 곧 보러 가려구요~)

어쩐지..
조용하시길래 궁금 했습니다
다음 포스팅 기대 하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1
BTC 61745.50
ETH 2898.66
USDT 1.00
SBD 3.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