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글] 오랜만에 빵을 사러 갔다. '오 맛있네!!' 무슨 빵일까??

in #kr7 years ago (edited)

돌핀ggg.png

안녕하세요 lesto입니다!! 오늘은 3/1일, 3·1운동이 벌어진 날이죠.
저는 학교에서 실험에 찌들어 사는 대학원생 친구를 만나러 학교에 갔어요. 여러분은 오늘을 어떻게 보내셨나요??

친구를 만나고 돌아오는 길에 파리바게트에 들러 빵을 샀습니다. 평소 빵을 자주 먹진 않는데 급 땡겨서 ㅋㅋㅋ 사러갔죠.

그렇게 골라온 빵은 치즈타르트와 치즈 도넛입니당!!

20180301_191351_1.png

요녀석이 치즈타르트에요, 제가 치즈들어간 빵을 너무 좋아하거든요!! 이름을 본 순간 바로 골랐습니다. ㅋㅋㅋㅋ 근접샷을 찍어서 크게 나왔지 실제로 보면 작아요 ㅠㅠ 개당 1700원인데 좀 작다는 생각이 들었죠. 비싸도 한번정도는 괜찮다 라는 마음으로 구매하고 집으로 왔습니다. 저녁을 먹은 뒤 비싼값을 할까?는 생각을 하며 한입 먹는 순간....!!
20180301_191351_2.png

'우와 이거 뭐여...?!!'라는 느낌이었어요. 위 사진을 보면 아시겠지만 둥근 빵 그릇에 치즈를 담고 있습니다. 빵 그릇의 상단은 바삭합니다. 과자처럼 바삭한 느낌은 아니지만 어느정도 바삭한 느낌을 줍니다. 그리고 밑에 부분은 부드러운 빵의 촉감을 전달하는데요. 여기서 포인트는 치즈에요!! 치즈가 입 안에서 사르르 녹으면서 바삭한 빵과 부드러운 빵 사이를 이어주는데 정말 기가막힙니다 ㅎㅎㅎ 한번에 다 먹기 아까워서 야금야금 먹으면서 맛을 음미했는데요!! 비싸긴 한데 돈 값은 하네... 라는 결론을 내렸습니다 ㅋㅋㅋㅋㅋ 가끔씩 사먹어야겠습니다.
20180301_191351_3.png

요녀석은 치즈가 들어있는 도넛이에요!(이름이 정확하지 않아요.) 이것도 치즈가 들어가 있어서 구매했습니다. 겉은 설탕이 들어있고, 찹쌀떡처럼 쫀득쫀득한 빵이더군요!!
20180301_191351_4.png

한입 먹어보니 설탕과 쫀득한 식감 안에서 풍겨오는 치즈의 향과 맛 덕분에 행복했습니다 ㅋㅋㅋㅋ 살짝 아쉬운 점은 안에 치즈가 조금 적게 들어있다는 겁니다. 조금만 더 치즈를 넣었다면 완벽했을텐데 말이죠..
캘리 사진.png

저녁을 든든하게 먹고 이렇게 후식까지 먹고 나니 아주 행복합니다 :D
이제 내일 개강준비를 해야겠네요 ㅋㅋㅋ... 학교가기 싫어라 ㅠㅠ..

귀욤 터지는 돌고래 그림을 그려주신 @carrotcake님과 환상적인 손글씨를 보내주신 @sunshineyaya7님 고맙습니다!!

Sort:  

빠바 치즈는 달고 짭쪼롬하죠 후후
개강힘내세여!!

빵이 넘나 맛있어요 ㅎㅎㅎ

좋은 밤 보내세용 :)

아 먹고 싶어지네요. 도넛에 치즈좀만 더 넣어줬으면 하는 아쉬움 그래도 찹쌀도넛은 쫀뜻쫀뜻한게 맛있는거 같아요^^
개강준비잘하세용^^

ㅎㅎㅎ 내일 사드시는 건 어떤가요?? 오늘도 고생하셨습니다, 내일도 화이팅!!

오호 치즈를 정말 좋아하시나봐요 ㅎ

네 ㅎㅎㅎ 치즈성애자에욬ㅋㅋㅋㅋㅋㅋ 치즈케이크도 엄청 좋아합니다!! ㅎㅎ

에그 타르트가 아닌 치즈 타르트란 말입니꽈...+_+

에그타르트도 먹어봤는데 엄청 맛있더군요 ㅎㅎㅎ 치즈타르트와는 또 다른 맛이!!! 종종 먹어야겠어요 후훗!!

전 개인적으로 이름 모를 치즈가 들어있는 도넛이 마음에 드네요ㅋㅋ

맛있습니다!! 치즈가 들어간 제품들은 다 맛있는거 같아요 :D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29
BTC 63362.14
ETH 2592.64
USDT 1.00
SBD 2.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