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스토의 인생게임,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이야기

in #kr7 years ago (edited)

돌핀ggg.png

안녕하세요, lesto입니다. 한주가 지나고 주말이 왔네요!! 저녁 맛있게들 드셨나요??

저는 온라인 게임을 좋아합니다, 특히 블리자드에서 만든 게임들을 주로 하는데요. 블리자드 게임 중 가장 좋아하는 고 저의 인생게임은 바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줄여서 와우라고 부르죠)입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는 2005년에 오픈한 RPG게임입니다. 게임 속 세상에서 저의 캐릭터를 육성하고 온라인상 다른 유저들과 함께 컨텐츠를 즐기는 게임장르입니다!

와우(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줄임말)는 많은 확장팩을 내놓았습니다. 불타는 성전, 리치왕의 분노, 대격변, 판다리아의 안개, 드레노어의 전쟁군주, 군단까지 총 6개의 확장팩을 선보였고 1~2년 주기로 새로운 확장팩을 선보입니다.
올 2018년 여름에 새로운 확장팩이 시작됩니다. 확장팩 이름은 격전의 아제로스입니다.
와우는 유료게임인데요, 월 19800원을 내야합니다.

20180126_213703.png
좌측 상단 불타는 성전, 리치왕의 분노, 대격변
좌측 하단 판다리아의 안개, 드레노어의 전쟁군주, 군단

제가 와우를 접하게 된건 친구를 통해서였습니다. 덕분에 학창시절이 통으로 날아갈뻔 했습니다.. 다행히 월 2만원의 압박으로 인해 학창시절을 지킬 수 있었죠.

하지만 성인이 되고 난 뒤엔...



블리자드는 자신들의 게임을 팔 때 실물 패키지를 판매합니다. 소장판이라고 부르는데 저는 스타 2 프로토스 소장판, 와우 군단 소장판, 오버워치 소장판 3가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KakaoTalk_20180126_204025933.jpg
커다란 상자에 담긴 소장판!

뚜껑을 열면 컨셉아트가 담긴 아트북이 보입니다.
20180126_223305_1.png

아트북에는 몬스터들의 디자인과 무기의 모습들이 담겨있습니다. 그 외에 새로운 맵에 대한 삽화도 있답니다.
20180126_223305_2.png

이 외에도 게임 사운드 트랙과 비하인드 스토리가 담긴 DVD, 다른 블리자드 게임 쿠폰이 있지요!
KakaoTalk_20180126_204029144.jpg
구매한지 1년이 넘었으나 비닐을 뜯지 않은 상태

워낙 제가 좋아하는 게임이고, 군단 확장팩 스토리가 맘에 들어 구매를 했습니다. 벌써 1년 전이네요 ㅎㅎㅎ
군단 소장판의 가격은 9만원대였던 것 같습니다. 게임 3개월 이용권(약 4만8천원)이 있으니 5만원정도라고 보면 되겠네요. 사진에 나오지 않았지만 마우스 패드와 기타 게임내 아이템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한번 와우를 시작해서 빠지게 되면 계속 하게 됩니다. 한동안 와우를 하지 않아도 새로운 확장팩이 나오면 대부분의 와우저(와우 유저의 줄임말)들은 복귀하죠.
오랜만에 물건 정리를 하다가 발견해서 글을 쓰게 됐네요 ㅋㅋㅋㅋ
저는 아즈샤라 서버 호드 진영으로 게임을 즐겼습니다, 혹시 여기 와우저 계신가요?ㅋㅋㅋㅋ

스티미언분들은 어떤 게임을 좋아하셨는지 궁금하네요.

캘리 사진.png

날씨가 너무 추워요!! 감기조심하세요 여러분, 주위에 벌써 2명이나 감기에 걸려 고생하고 있습니다.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


[Ourselves 캠페인]
셀프보팅을 하지 않고 글을 올리시고
ourselves 테그를 달아 주시면
어떤 일이 일어날까요?
긴 젓가락으로 서로 먹여주는 천국이 이뤄지지 않을까요?


p.s. 제가 가장 좋아하는 확장팩 리치왕의 분노 시네마틱 영상을 첨부합니다, 2008년 영상인데 지금봐도 대단한 퀄리티를 자랑하죠!! 실제로 즐기진 못해서 아쉬웠던 기억이 납니다 ㅋㅋㅋㅋ 영상에 나오는 자가 바로 리치킹입니다.(와우 전성기 시절 확장팩)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와우는 유료라 못하고 그냥 워크 많이했었어요ㅋㅋ 유즈맵 파오캐같은거

전 카오스..랑 겨울나기 ㅋㅋㅋㅋ

파오캐도 재밌게 했습니다 ㅋㅋㅋㅋ 친구가 꼬드겨서 '뭔데?'하고 시작했다가 완죤 빠져버렸어요 ㅋㅋㅋㅋㅋㅋ

와우에 미쳐서 오베부터 미친듯이 했던 20대가 가끔 그립습니다. 블리자드빠라서. 스타 와우 디아 워크..다 저의 최애겜들이네요..

오오!! 저랑 같은 블덕이시군요 ㅎㅎㅎ 반갑습니다, 최근엔 오버워치 조금 했었는데 힘들어서 거의 접은 상태입니다 ㅋㅋㅋㅋ

저는 게임은 잘 못해서ㅠㅠ

저도 첨엔 잘하는 편이 아니었는데, 친구들이랑 같이 하다 보니까 재밌어서 하게 되더군요. 실력이 조금씩 상승하는건 덤?? ㅎㅎㅎㅎ

초반에 적응하고 기본기 쌓이기 전까진 고통인데 그 구간을 잘 넘어가면 실력이 조금씩 오르는거 같아요!!

왕쓰자 호칭을 달고 정말 기뻐했던 기억이...
아 정말 미쳐서 공대하면서 와우할 때가 좋았는데 ㅎㅎ
왠지 lesto님 업적점수도 어마어마할 거 같은.. ^^
좋았던 추억, 정말 흐믓해지네요 ^^ 감사합니다 ~~

라이트 유저라서 ㅎㅎㅎ.. 칭호는 거의 없습니당, 공대는 거의 해본적이 없고 퀘스트 깨고 던전가다가 접는게 태반이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대까지 가면 시간을 너무 쓸거 같아서 손대지 않았답니다

전 워크래프트2가 인생에서 정말 획기적익고 신선한 게임이었어요~그때까지만 해도 그런류의 게임이없었거든요 ㅎㅎ

전 워3부터 시작해서 워2는 잘 모르는데, 해본 분 말로는 진짜 재밌다고 하더군요!!

저는 대항해시대를 그렇게 좋아했었네요 하하하;
진짜 미친듯이 했던 기억이있는데
얼마전 오랜만에 들어가 봤는데
예전처럼 재밌지 않더라고요
다시 인생게임 하나 찾고 싶네요 ㅎㅎ

대항해시대는 친구가 하는거 구경만 했는데, 그 때 배타는 게임을 첨봐서 신선했어요!!

아.. 정말 블리자드는 거의 하나하나가 영화 수준이라.. 가지고 계시다는 것이 너무 부럽습니다~하나하나에 세심한 공을 들인게 보여서 약간 작품같다는 느낌을 받네요!!

넵, 게임 트레일러임에도 엄청난 퀄리티를 자랑하죠!! 장인정신을 갖고 있는 블리자드라 세심한 것에도 신경을 많이 씁니다!!

앗 저도 와우가 정말 하고팠는데, 월정액 때문에 안 했던 기억이 나네요 ㅠㅠ

저두 ㅠㅠ 월 정액과 부모님의 눈치 때문에 집에선 못하고 피씨방에서만 ㅎㅎㅎ... 근데 오히려 그렇게 해서 더 재밌게 했던 것 같습니다.

와우~~ 한 번도 안해본 게임이라서요, 와우~~ 놀라워요 ㅎ

와우를 아예 안 한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한 사람은 없다는 말을 종종 하곤 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8111.37
ETH 2571.51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