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처음 시작합니다!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최근에 가입해서 눈팅만 하다가 글 올려봐요!

아직 스팀잇에 대해서 잘 모르지만 보팅 시스템의 구조는 정말 매력적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게다가 블록체인이라는 특성상 지우는 것도 불가능 하다니!

흑역사 만들면 안되겠어요 ㅎㅎ

관심 주제는 역시 가상화폐하고 4차 산업혁명 관련 정보들이네요!

잘 부탁드려요!

Sort:  

환영합니다 ^^ 이틀된 뉴비 에요 ~

팔로워 하고 갑니다 ^^ ~맞팔 부탁드릴께요

follow me!

물론이에요. 맞팔!

저도 오늘 가입신청되어 여기저기 둘러보는 중입니다 ㅎㅎ 팔로우하구 갑니다~

같이 적응해나가요!

반갑습니다!!

팔로하고 보팅하고 가요 : )!!

반갑습니다! ㅎㅎㅎㅎ

반갑습니다. 좋은 역사만 만들고 가요~!

네! hoophop님도 좋은 역사만 만드세요.

안녕하세요!! 4차 산업혁명 주제 마음에 드네요~!
맞팔해요~~

반가워요 가입을 축하드립니다!!
저도 뉴비지만 보팅과 팔로우 하고갈게요+_+
좋은 포스팅 부탁드려용@@

열심히 하겠습니다!

헉 이오스 이미지 나와서 깜짝 놀랐네요.
제가 실제로 투자하고 있는 가상화폐 중 하나라...

다음에 올리실 글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

저도 이오스 투자 중이에요! :D
친하게 지내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6
BTC 57241.75
ETH 2428.35
USDT 1.00
SBD 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