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란을 한 바구니에 담지 마라lepamah (51)in #kr • 8 years ago 후라이 먹을라니까 개썩은 계란이 나왔다. 조심히 버리기로 한다. 다른 그릇 2개를 가져와 다른 계란은 정상인지 확인한다. 정상인 것을 검증하면 그릇에다 모아두고 또 다른걸 검증한다 좋았어. 다행히 첫계란만 맛탱이었던 것이다. 중간에 썩은계란이 나왔으면 여간 큰일이었을텐데 다행이다. 식사 완료. #kr-food #paleo #food
여기 명언은 괜히 명언이 아니네요ㅎ
계란 안에서 내용물이 썩어 있을 수도 있군요.. 저는 계란 작은 판 하나를 샀는데 하나 까서 후라이 해 먹으려니 쌍계란이 나와서 기분이 좋았는데 나머지도 대부분이 쌍계란이더군요. 기분이 묘했어요.
핡. 로또로또
극혐 ㅋㅋ
유익한 정보네요 잘보고 갑니다 ^.^
역시 이자식 집이 잘살았어...계란후라이라니 배신자
빵 터졌습니다. 뭔가 비유가 되는 얘기가 나올 것을 기대했으나 아침식사 얘기인 ^.^;; 이런 반전도 나름 재미있네요. 적은 금액이지만 풀보팅했습니다. ^.^;;
크크 굳모닝입니다.
계란얘기는 보통 코인 얘기가 많이 나와서 코인 얘기겠지..했는데 진짜 계란 얘기네요 ㅋㅋㅋ 셀프낚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