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구매했던 크립토키티를 팔아서 이더리움을 벌었다.

in #kr6 years ago (edited)

3마리JPG.JPG

보라색 가지모양은 교배용으로 빌려주는 것이고,

주황색 티켓모양은 판매용이다.

소비내역.jpg

처음 메타마스크에 3.5 이더리움이 있었는데,

약 2.35이더리움으로 GEN:0 고양이를 사고

두번 Siring을 두번 했는데, 각각 0.67 이더리움 , 0.45 이더리움이 들었다.

총 3.48 이더리움 정도 들었다.

내가 왜 이것을 사고 번식시키는데 삿나 싶어서 조금 후회했다.

그리고 6 ~ 2.9 이더리움에 판매주문걸어 놓음.

팔림1_!.JPG

이더리움이 들어와서 5.1 이더리움이 되었다.

4.83 이더리움에 팔린 것 같다.

와...

2.4에 산것을 약 두배가격에 팔아서 너무 기쁘다.

아니 기쁘다기보단 이게 팔렸나 싶어서 놀랍다.

앞으로 이 게임을 어떻게 될까?

입금내역.jpg

입금내역을 보면 맨 위에가 판매, 그 아래가 교배 비용이란 것은 알겠다.

그런데 0.02 이더리움과 0.03 이더리움은 뭐때문에 들어온 것인지 잘 이해가 가질 않는다.

부족한 가스로 취소된 주문의 전송비인 것일까?

팔림1.JPG

그래서 지금은 2마리가 되었다.

3.5 이더리움을

5.1이더리움과 GEN:1 냥이 2마리로 불려서 너무 좋다.

Sort:  

While it is commonly thought that the ancient Egyptians were the first to domesticate cats, the oldest known pet cat was recently found in a 9,500-year-old grave on the Mediterranean island of Cyprus. This grave predates early Egyptian art depicting cats by 4,000 years or more.

Cats should not be fed tuna exclusively, as it lacks taurine, an essential nutrient required for good feline health. Make sure you have the proper Pet supplies to keep your cat happy and healthy.

가상으로 고양이도 기르고 분양하고.. 정신이 없네요 ^^

ㅋㅋㅋㅋ 그러게요.
실제고양이보다 더비싸니 이거 왜삿냐고 이야기 들었는데 팔리니 더 놀라더군요 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2
JST 0.031
BTC 57254.26
ETH 2887.51
USDT 1.00
SBD 3.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