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ㅋㅋㅋㅋ 김은정 선수 센스
'안돼' 단호하네요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화살표 표시로 영미도 하나 넣지 그러냐

저도 하나 생각 해봤네요 국가대표도 이긴 로봇청소기!! 해서

고전 광고 방식으로 경쟁 구도로... ㅋㅋ

재밌는 글 잘 읽고 갑니다!!

Upvoted ☝ Have a great day!

ㅋㅋㅋㅋ 제발 cf나왔으면 좋겠어요

안경선배가 이자세로 로봇청소기가 지나간 자리를 카리스마 있는 눈초리로 먼지가 있나없나 감시하는 장면 넣어주세요

앞에있는 스톤이 로봇 청소기면 되겠네요 ㅎㅎ

나오면 재밌을거 같아요ㅎ웃고가요^^
팔로우할께용ㅎ

ㅋㅋㅋㅋㅋ 저도 보면서 이생각했는데 ㅋㅋㅋㅋ

크아 ㅋㅋㅋㅋ너무 재밌는거같아요!! 단호하게 로봇청소기가 나와서 틀렸어!!라니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534.17
ETH 3150.15
USDT 1.00
SBD 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