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론과 전기차의 만남

in #kr7 years ago (edited)

IT STORY.png

안녕하세요?
IT STORY 의 레오입니다.
IT STORY는 새롭고 신기한 IT세상의 재미있는 이야기를 전달해 드립니다.

오늘은 드론과 전기차의 만남 바로 'Airbus Pop.Up '입니다.

Pop.Up_copyright Italdesign 2.jpg

이 자동차는 2인승으로 전기자동차이며, 자율주행차입니다. 여기까지는 별로 놀라울게 없습니다.
도로가 막히거나 위급한 상황이 되면 드론과 결합을하여 드론으로 변신하게됩니다. 단거리 주행에서 장거리 여행으로 변신할 수도 있겠네요 ^^
이것은 유명한 항공기 업체인'에어버스'와 이탈리아의 자동차 디자인 회사인 '이탈디자인'이 공동 개발한 EV컨셉트카 '팝업'입니다.

PopUp - 02_copyright Italdesign.jpg

인공지능이 탑재되어 있는 스마트 앱을 통해 여행을 예약하면 최적의 이동경로 및 선택사항을 알려줍니다. 만약 이동 중 도로가 막히게 되면 자동차는 지상에서 분리되어 드론과 결합 후 하늘 날게됩니다.

20170717_232751.png

20170717_232728.png

20170717_224325.png

기본적으로 3개의 몸체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지상모듈 / 사람이 탑승하는 캡슐 / 에어 모듈, 이렇게 세 가지의 몸체가 스마트기기를 통하여 유기적으로 합체와 분리를 반복하여 최상의 이동환경을 제공해줍니다.

아직 컨셉트카일 뿐이지만 엄청난 아이디어네요 ^^

Pop.Up_battery system_copyright Italdesign.jpg

자, 동영상으로 만나 보실까요?

에어버스 홈페이지
http://www.airbus.com/newsroom/press-releases/en/2017/03/ITALDESIGN-AND-AIRBUS-UNVEIL-POPUP.html

하루빨리 실용화되어 꼭 만나보고 싶은 에어버스의 컨셉트카 '팝업'이었습니다.
이상 놀랍고 신기한 IT세상의 재미있는 이야기를 전달해 드리는 IT STORY 의 레오였습니다. ^^

Sort:  

ㄷㄷㄷㄷㄷㄷ

그런데 저거 밑에 바퀴 버리고 드론 타면 바퀴는 누가 회수하죠?!

ㅎㅎㅎ 위에서 언급 드렸듯이 자율주행 자동차입니다.
자동으로 회수됩니다. 드론과 합체를 아무 곳에서나 하는것이 아니고 정류장에서 이루어집니다.
위 사진에서 드론과 합체되는 사진이 보이는 곳이 바로 정류장입니다 ㅋ

Wow excellent tech brother !!

thanks, brother

진짜놀랍네요......저런거생기면........진짜 ....(지금 어디갈지 상상하고있어요) 대박!!!

진짜, 꼭 현실에서 만나보고 싶어요 ㅎ

드론에 요즘 관심이 많이 생기는데 농업용 드론, 건축을 하는 드론, 배달 드론, 자동차 까지 정말 무궁무진한것 같아요 ㅎㅎㅎ

네^^
사고만 나지 않으면 최고인것 같아요 ㅎ
사고났다하면...
ㅎㄷㄷ

sometimes i wonder if humans where extra terrestrial creatures that invaded planet earth with all this inventions hehehe

하~ 좋네요 이런세상에 지폐가웬말입니까 감사합니다^^

캬~
오늘의 명언입니다 !!!
이런 세상에 지폐가 웬말입니까 ㅋㅋㅋㅋ

아직은 컨셉카지만 아이디어 좋네요 ^^

네^^
아이디어 대박인듯 ㅎㅎㅎ

와 ㅋㅋㅋㅋ 보는데 저도모르게 '와 미쳤다' 소리가 절로 나네요 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
꼭 실용화 되었으면 좋겠네요 ㅎ

@leomichael
꿈에 그리던 자동차가 드디어 모습을 드러내는 단계 직전까지 왔군요!!
빨리 실용화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D

네^^
꼭 타보고 싶네요 ㅎ

좋은글 잘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038.60
ETH 3148.89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