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오 스토리] 시황 - 눈치 게임에서 벗어날 때 (market conditions)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7 years ago (edited)

DQmNzAvMzr9AbuawCXv33JSZWvmrRK9TYBG1unEmEuuiZFR.png

안녕하세요? 레오스토리의 레오입니다.

이게 얼마만에 보는 주말의 강세장입니까? 그동안 한 달 가량 주말만 되면 사람을 긴장시키고 마음고생을 시켰던 비트코인 이었는데요, 지난 목요일 밤에도 3600달러를 이탈하며 잠을 못자게 만들었었죠. 금요일도 아니고 목요일 저녁이라 또 다시 많은 생각을 하게 만들었던 시장이었는데요, 다행히 금요일 저녁을 무사히 넘기더니 토요일은 이제 치고 올라가네요.

약세장의 가장 큰 특징은 주말의 하락입니다. 약세장에는 너나 할것없이 모든 코인이 주말이 되면 피를 흘리며 하방 이탈 욕구를 강하게 보이는데요, 오늘의 상승은 주말자의 상승이라 더 의미가 큰 것 같습니다.

20170923_233501.png

우선 중국 이슈로 이탈했던 자금 및 심리적 불안이 이제 어느 정도 시장에 다 반영될 정도의 시간이 지난것 같구요, 계속 시장의 자금들이 눈치를 보며 정처없이 떠돌아 다니며 불안함을 들어냈었던 지난 몇주간 이었습니다. 시장의 자금은 이탈 하거나 아니면 Edgeless, Ark, Rise 등과 같은 안정적이고 배당성향이 강한 종목들로 돈이 몰렸습니다. 이것은 시장이 얼마나 불안해 하고 있는지를 잘 나타내 주는 것이었습니다.

20170923_230245.png

그리고 시간이 더 흐르자 이제 더이상 눈치만 보던 장세에서 벗어나려 하고 있습니다. 이번 주말을 지나봐야 정확한 방향성이 나오겠지만 일단 오늘의 상승은 주말이라는 특수성을 감안할 때 매우 유의미한 터닝 포인트라 생각됩니다. 당분간 우리가 알 수 없는, 혹은 예상할 수 없는 정치적인 이슈만 터지지 않는다면 우상향의 방향성을 유지해 줄 것으로 기대됩니다. 만약 조금 더 확실한 시점에 들어가고 싶으신 분들은 이번 주말이 끝날 때 까지 상황을 잘 지켜 보시다가 들어가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오랜만에 아주 기분 좋은 혹은 마음편한 주말장을 맞이 하면서 기분 좋게 시황을 올려봤습니다. 이상, 모든 스티미언들의 계좌가 상승하길 바라는 레오 스토리의 레오였습니다.

대문을 선물해 주신 @weee 작가님에게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사실 좀 불안불안합니다. 요즘 하도 이러다 갑자기 뚜드러 맞는날이 많았어서ㅠㅠㅠㅠ

원래 사람들은 다 적응하는 동물들입니다 ㅋ
이러다가 갑자기 맞는것도 계속 반복되다 보면 더 이상 사람들이 놀라지 않습니다. ㅎ

안녕하세요 레오님 말씀대로 주말장을 생각하면 그리 나쁜 흐름은 아닌듯 하네요. 그럼 다음주까지 한번 기대해보도록 해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
그저 개인적인 생각일 뿐이지만, 다음 주 까지 안 기다리셔도 될듯한데요 ㅋ

아 ㅎㅎ 다다음주라도 기다려 보겠습니다요 ㅋㅋㅋㅋ

그것도 좋은 습관이지요 ㅎㅎㅎ

맞아요~~ 지난 목요일에 3600대 밑으로 또 떨어지는 거 보면서 스티밋의 비트코인 테그 찾아들어가서 보니 4000대까지 오를 걸 예상하고 있더라구요. 확실하진 않지만 조금은 맞아 떨어지는 것 같네요~^^

네^^
전 다음주 부터 그 이상을 예상하고 있습니다만은...
음..예상은 예상일 뿐이니 한 번 지켜 보시죠 ㅋ

우상향으로 쭈욱~~~~~가길 바랍니다^^

쭈욱~ 갈겁니다 ㅋㅋㅋ

이젠 다시 쭉 올라갈때쯤 되지 않았나 싶네요ㅎㅎ 그동안 묻힌 호재들ㅠㅠ


특별히 정치적인 이슈만 없다면...

상승!상승! 올랐으면..ㅋㅋ 좋겠습니다

중요한 자리에 서 있네요.

네^^
상방향으로의 턴을 예상 하지만, 좀 더 확실히 파악하려면 주말을 지나고 방향성이 확인되었을 때 들어가는 것도 좋을듯 합니다.

기다리면 방향이 나오겠지요.
@leomichael 님도 좋은 결과 거두시길 빕니다.

네^^
좋은 결과 거두세요 ㅎ

오랫동안 암호화폐 시장을 접하신 분들일수록 이슈에 의해 출렁이는 것에 꽤 내성이 많이 생기셨더라고요 ㅎㅎ
저도 점차 기르고 있는 중입니다. 차분히 갈길 갔으면 좋겠네요^^

네^^
천천히 꾸준히 갔으면 좋겠습니다 ㅋ

간만에 편안한 주말인 것 같아요^^ 즐거운 일요일 보내세요~

네^^
계속 편안히 쭉 보내고 싶네요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8503.45
ETH 2594.59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