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하늘을 날다 - Lilium Jet

in #kr7 years ago (edited)

IT STORY.png

안녕하세요?
IT STORY 의 레오입니다.
IT STORY는 새롭고 신기한 IT세상의 재미있는 이야기를 전달해 드립니다.

오늘은 소개해 드릴 내용은 바로 'Lilium Jet '입니다.
여러분, 공상과학 영화나 만화에서 하늘을 나르는 자동차를 본 적이 있죠?
나이가 좀 있으신 분들은 영화'백투더퓨처(Back to the Future)'의 자동차가 가장 먼저 떠오를것 같습니다.

20170720_163756.png

이제 영화나 애니매이션이 아닌 실제 우리 생활에서 하늘을 나르는 자동차를 보는것이 아렵지 않을것 같습니다.

릴리움 제트는 독일의 '릴리움'이라는 회사에서 만들었습니다.
회사 홈페이지 - https://lilium.com/mission/

석유대신 전기를 사용하고요, 시험비행을 독일의 뮌휀에서 성공적으로 이루어 냈습니다. 이 비행기는 수직으로 이착륙 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입니다. 수직이착륙이 가능하다는 것이 가장 핵심 기술이라 생각됩니다. 수직으로 이착률이 되어야 활주로가 필요없고, 언제 어디서나 자동차 기능에서 비행기 기능으로 변화 시킬 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이 회사는 개인용 비행기가 아닌 '모든 사람을위한 항공기'를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그 내용을 요약하면 아래와 같습니다.

lilium-rooftop-landing-pad-1536w.jpg

모든 사람을위한 항공기(The Aircraft for Everyone)

  • 최대 5 인승 항공 택시
  • 조용한 전동 수직 이착륙
  • 자동차보다 5 배 빠르게 여행
  • 세계 최초의 전기 수직 이착륙 착륙 제트기
  • 모든 사람들에게 에어 택시를 제공하고 자동차를 타는 것만 큼 저렴한 택시를 만드는 것

lilium-jet-jfk-route.png

어느 곳에서나 이륙과 착륙이 가능 (Take-off and Land Anywhere)

  • 1 시간 통근 시간을 집에서 15 분으로
  • 15 분 안에 70km를 비행
  • 콜택시처럼 부를 수 있는 비행기

더 건강하고 더 깨끗하며, 그리고 더 합리적인 세상(A Healthier, Cleaner, and More Affordable World)

city_green.jpg

  • 대기 오염, 소음, 교통 정체 및 계속 증가하는 부동산 가격은 대부분의 대도시가 직면하는 문제입니다.
  • 높은 부동산 가격이나 긴 여행 시간의 단점을 극복할 수 있습니다.
  • 직장을 위해 도시에 살 필요가 없기 때문에 국토가 균형발전할 수 있습니다.
  • Lilium은 자동차 수요를 줄여 주므로 교통량이 감소하고 도시에서 소음이 줄어 듭니다.
  • 도로 또는 교량과 같은 인프라 투자가 거의 필요하지 않습니다.
  • 환경에 악영향을주지 않으며 100 % 배출 가스가 배출되지 않습니다.

단순히 하늘을 나르는 비행 자동차만 생각한 것이 아니라 인류의 삶과 자연환경까지 생각하는 철학이 대단한것 같습니다.

자, 동영상으로 만나 보실까요?

이상 놀랍고 신기한 IT세상의 재미있는 이야기를 전달해 드리는 IT STORY 의 레오였습니다. ^^

Sort:  

오~ 예전에 자동차처럼 달리다가 날개 나와서 날라가는 비행기 본듯한데 이건 그거보다 확실히 실용성 있어보이는데요


비행방식은 헬기 개념이죠 ㅋ

Welcome to steemit.com, I am also a new member here. I'm looking for more from you.

@leomichael

항공택시 진짜 나온다면 너무 좋을것같네요~ㅎ 잘보고갑니당

전원생활 가능한게 가장 매력적인것 같습니다

이게 전부 대중적으로 이용하기 위해선 시간이 얼마나 걸릴까요????
제가 죽기전에 상용화가 될까요ㅡㅠ??

회사에서 생각하는 타임라인 입니다.
20170720_174158.png

오오!! 생각보다 빠른데요?? ㅋ

넵 ^^
거기다가 시험비행도 성공했으니 ㅎ

와 정말 멋있네요. 저런거 평생한번 타볼 기회가 있을지 모르겠군요. 멋진 영상 잘 봤어요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회사에서는 싼 가격을 지향하고 있기 떄문에 가능할 것 같습니다. ㅎ

아.. 그런가요??? ㅎㅎ 한번 기대는 해 봐야 겟네요. 감사합니다^^

저렇게 된다면 도시에 살지 않아도 되어서 좋겠네요 ㅎㅎ

네^^ 그게 전 가장 좋은점인것 같아요 ㅎ

멋지네요~ 이제 진짜 날아서 출퇴근하는 날이 오려나요? 그때까지 일을 하고 있어야겠네요^^

ㅋㅋㅋㅋ
같이 기다려보세죠 2025년까지 ㅎ

카핫~ 간당간당하네요 일을 그때까지 해야하는데..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좀 더 빨리 나왔으면 좋으련만 ㅎ

ㅋㅋㅋㅋ 그러게 말입니닷 ㅋㅋㅋㅋㅋ

비용은 어떻게될지가 궁금해지네요.

More Affordable을 지향합니다 ㅋ

근 미래에는 저런걸 타고 다닐 날이 오겠죠?
기술의 발전은 정말 빠른 거 같아요


몇년 안남았습니다 ㅋㅋㅋ

저도 하나 마련했으면.....^^

ㅋㅋ
스팀팔아 저거 살 날이 오지 않을까요 ㅋ

레멘........믿습니다.......................☆

ㅋㅋㅋ
믿으면 스팀천국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63148.13
ETH 3109.71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