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오 스토리] 시황 - 8천 달라 지지여부 확인이 필요합니다.(market conditions)

in #kr6 years ago (edited)

DQmNzAvMzr9AbuawCXv33JSZWvmrRK9TYBG1unEmEuuiZFR.png

안녕하세요? 시황을 전해드리는 레오입니다. 대문을 선물해 주신 @weee 작가님에게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어제 저의 시황글에서 '9000달러 돌파 보다는 8000달러대의 지지가 더 중요한 시점'이라고 말씀드렸었는데, 역시나 오래 버텨주질 못하네요. 어제 시황글을 올리고 나서 9000달러에 닿는 순간 급락이 나왔었습니다. 그래서 아주 중요한 시점이라 생각하여 '긴급 시황'을 다시 올리고 많은 분들에게 주의할 것을 당부 드렸으나 의아하게 생각하는 분들도 많았고, 대수롭지 않게 생각하는 분들도 많았습니다. 그냥 하락의 흐름이나 숨고르기 장세가 오는 것과 중요 포인트가 되는 선을 맞고 떨어지는 것은 완전 다른 이야기입니다.어제 제 글을 잘 참고 하셨더라면 지금의 하락장을 조금은 여유로운 마음으로 지켜볼 수 있었을 것이라 생각됩니다.

20180211_165853.png

비트파이넥스 일봉차트입니다. 지난 금요일에는 변동성이 큰 주말 장세임에도 금요일과 토요일의 좋은 흐름을 이어 가지 못하고 어제 오후부터 다시 하락 하는 모습이 안타깝습니다. 큰 흐름 속에서 아직은 전 저점을 한 번 더 테스트해야 큰 상승이 나오지 않을까 생각하고 있습니다.

20180211_170013.png

코인체크업 싸이트의 마캣캡 기준 상위 코인들입니다. 지난 며칠간의 수익을 다 토해내고 있으며 일주일을 기준으로 보자면 리플과 리스크를 제외한 대부분의 코인들은 마이너스 상태입니다.

20180211_170331.png

업비트 일봉기준입니다. 지지선이야 각자 개인이 잡는 영역이라 차이가 있겠지만 일단 여기서 떨어지면 대부분의 이평선들이 모두 저항선으로 바뀌기에 상승으로 돌아서기 위해서는 많은 시간, 혹은 많은 자금이 유입되어야 가능합니다.

주말장이 많은 사람들을 힘들게 하고 있는것 같습니다. 3월이나 4월 부터는 주말에 더 큰 상승이 나와서 많은 사람들이 주말에 더 즐거운 장세를 즐길수 있기를 기원합니다. 이상, 시황을 전해드리는 레오였습니다.


시장이 급변하고 있어서 내용을 추가합니다.
현재 8천달라선을 반등하여 8200선에세 계속 상승중입니다. 내일까지 8천달라 지지선을 잘 확인하시고 판단하면 될듯합니다. 시장이 급변동하네요. 8천 달라 지지 확인되면 상승전환 예상합니다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네, 너무 오랜동안 하락장이 이어지고 있어서..
안보고 있는데도 그..분위기가 너무 힘듭니다. 어서 올라가자~

ㅜㅜ 어제 잠깐 상승세타길래 좋아했는데 ㅜㅜ 오늘은 파란불파란불 타는거 보고 ㅜㅜ 가즈아!!!

시장이 급변동하네요
8천 달라 지지 확인되면 상승전환 예상합니다

2~3일 힘들게 올라갔는데 도로아미타불이 되었네요ㅜㅜ 어짜피 롱포지션이라 일희일비하지 않으려 합니다~

감사합니다. 중요지점이 뚫릴수록 저항선이 늘어나니.....ㅠㅠ

시장이 급변동하네요
8천 달라 지지 확인되면 상승전환 예상합니다

안녕하세요 레오님, 참 쉽지 않네요.. 심리적으로 아직 불안요소가 남아있어서인지 빠른 회복은 쉽지 않은 것 같네요.. 말씀처럼 따뜻한 봄과 함께 좋은 흐름이 와주길 기대해 봅니다. 잘 보고 가네요. 감사합니다^^

시장이 급변동하네요
8천 달라 지지 확인되면 상승전환 예상합니다

그런 의미에서 오늘 밤과 새벽장이 중요할 듯 하네요 감사합니다 레오님^^

이탈리아에서 또한번 해킹 악재까지 ㅜㅜ
참 여러모로 다사다난한 코인장 이네요 ㅋ
언제나 발빠른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ㅎ

9000선에서 한번 쉬고 올라갈꺼라고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많이 빠지는군요 ㅎㅎ
다시 올라갈꺼라 기대합니다. ^^

시장이 급변동하네요
8천 달라 지지 확인되면 상승전환 예상합니다

딱히 보고 싶지 않아서 안 보고 있었는데, 8천선이 깨졌군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029.44
ETH 3157.04
USDT 1.00
SBD 4.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