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기부여) 500팔로우 기념 이벤트 !!!

in #kr7 years ago (edited)

레오스토리.jpg

안녕하세요? 레오스토리의 레오입니다.

어제 저녁에 500팔로우가 넘었습니다. 곧 바로 감사의 인사를 전하려 했지만 큐레이팅을 위해 글을 읽고 분석하다 보니 어느새 새벽이 되어서 오늘 감사의 말을 전하게 되었습니다.

20170624_024926.png

저를 팔로우 해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작은 이벤트를 준비해 봤습니다.
레오 스토리를 사랑해 주시는 여러분들께서는 '스.토.리'로 삼행시 를 지어 주시기 바랍니다.
본 이벤트는 7일간 진행되며 당선된 분에게는 100스팀을 보내 드리겠습니다.

다시 한 번 저의 글을 읽어 주시는 분들에게 감사의 말을 전하며, 아울러 스파를 임대해 주신 @abdullar님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

댓글에
스~~~~~
토~~~~~
리~~~~~
로 삼행시를 지어 주시기 바랍니다. ^^

Sort:  

스팀잇을 위해 우리는
토 요일,일요일 같은 주말도 krw체굴을 하지.. 우
리 는 하드포크20이 오기전에 스파를 조금이라도 더 모와야 하거든!!

역시 3행시에도 고수의 기운이...ㅎ
감사합니다

하... 차트 못지 않게 라임이...

그죠?
ㅎㅎㅎ

축하드립니다~!! 저도 참여해 봅니다.~~
레오님의 노고 만큼이나마 진심 축하드립니다.~.

스팀잇에서 만난 당신의 인연이..
토요일, 그리고 일요일.. 다시 월요일이 되어도...
리얼하게 공감하고 감사를 드립니다.^^

다시한번 감사드리고 축하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저 혹시 궁금한게 있는데요, 큐레이팅을 하다보니 하루에 올라오는 모든 글들을 거의 다 읽어 봅니다. 근데 skt라는 분도 계셔서...
가끔 착각하네요
혹, 지인이셔요?

skt 님은 아마 스팀 초기 맴버시지 싶어요. 포스팅을 하시 시작하신지는 몇일 되지 않았지만..^^ 워낙 내공이 있으신 분이라 기대 됩니다... 저에게 스팀잇을 소개해주신 분이기도 하십니다. ^^ 항상 노력해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네^^
잘 알겠습니다.

500 기념 풀보팅 ㅋㅋ
마침 보트파워가 남아서..

우와 ~~
감사합니다. ^^

그래봐야 1달러 ㅋㅋ

스리슬쩍
토요일에
리플 남기고 갑니다 그럼 이만 총총 #_#

ㅋㅋㅋ
재미있네요

감사합니다 ㅋㅋ
500 팔로우 축하드려요 !

네^^
감사합니다.

스 스팀의 레오님 !!
토 토요일에는 500팔로우를 즐기세요~~
리 리플은 일요일날 해주시면 되요..

500 팔로우 축하드립니다.

우와~~~
감사합니다

좋은 이벤트네요~ 저는 숙고하고 참석하겠습니다. 500팔로우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스무살적엔 몰랐었지,
토끼같은 아내와
리틀베이비가 생길줄은,,

오...
연륜이 뭍어납니다 ㅋ

ㅎㅎ 감사합니다. 유부의 스토리랄까요!?^^

스 스스로 창조하고 어울리는 스팀잇의
토 토양은 스티미안들이 모여 가꾸니
리 이롭고 아름답고 신기하구나 !

좋은데요

스팀은
토이스토리보다
이이이인기가 많아질것이다
끝~!! ㅋㅋㅋㅋㅋㅋ
축하드립니다 500명!!

감사합니다

스 스치듯 지나가는 하루속에
토 토 나올듯 바쁜 일과가 나를 힘들게 하지만
리 리플을 보며 오늘 또 지나간 하루를 추억한다.

제가 적고도 무슨 말인지 ^^;; 500팔로워 축하드립니다.

리플...
추억할게 많죠 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8004.44
ETH 2579.54
USDT 1.00
SBD 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