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오 스토리] 시황 - 알트코인들의 눈물 (market conditions)

in #kr7 years ago

DQmNzAvMzr9AbuawCXv33JSZWvmrRK9TYBG1unEmEuuiZFR.png

안녕하세요? 레오 스토리의 레오입니다.
다들 추석 연휴 잘 보내고 있으신지요? 즐거워야할 추석 이브가 BTS의 비트렉스 퇴출 소식으로 마음이 갑갑해 지는 하루 입니다. 물론 여전히 폴로에서는 거래를 할 수 있지만 오늘 하루 많은 분들이 BTS의 비트렉스 퇴출 소식의 원인을 찾기위해 동분 서주 하였지만 아직 이렇다할 이유는 찾지 못하고 있으며, 그저 규제와 관련된 사항이 아닐까 하고 추측을 하는 정도입니다.

20171003_190202.png

비트코인이 좀 떨어지고 있기는 하지만 아직 큰 혼란을 줄 정도의 하락은 아니지만 알트 시장에 대한 걱정이 큽니다. 많은 투자자 분들께서 비트코인 이외에도 여러 알트 코인들에 투자하고 계실 텐데요, 비트가 없고 알트코인만 투자하는 분들에게는 굉장히 어려운 시간들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20171003_190804.png

그 동안의 흐름을 보면 비트코인은 많은 사람들의 기대에 부흥하며 자신의 갈길을 잘 가고 있었는데요, 중국에서 처음 시작된 규제가 중국에서만 그치는 것이 아니라 우리나라에도 ICO전면 규제의 이야기기 나왔고, 지금 정확한 팩트는 좀 더 시간이 지나봐야 나오겠지만 비트렉스에서 비트쉐어의 퇴출이 규제와 관련된 부분으로 추측되기에 전반적인 시장에 침체분위기를 몰고 오지 않을지 걱정이 됩니다.

앞선 저의 글에서도 갑자기 나타나는 정치적인 이슈는 예측이 불가능함을 말씀드렸었는데요, 비트코인이 자신이 갈 길을 잘 가고 있는 상황이었고 이런 흐름이 알트코인 시장에도 상승기류를 불어넣어 주길 모두가 바라고 있었을텐데 이런식의 시장규제가 일어난다면 시장의 큰 흐름이 바뀔 수 있기에 우려가 큰 상황입니다.

정확한 내용은 비트렉스의 공식적인 입장이 나와봐야 하지만 아무래도 우언가 쏴한 느낌은 지울수가 없네요. 지금의 알트코인 시장에서 수익을 거두는 종목은 ICO상장 종목이 유일하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어렵고 힘든 장입니다. 이럴 때 일수록 비트코인과 현금의 비율을 잘 조정해서 현명한 대처를 하시길 바랍니다.

이상, 레오 스토리의 레오였습니다. 대문을 선물해 주신 @weee 작가님에게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Sort:  

비트쉐어의 상폐 소식이 공격취약성에 관한 이야기가 나오고 있는데요...
정확한 공식입장을 기다려 봐야 할 것 같습니다.

글을 위로 올리기 위해 보팅 했습니다.

BTS 의 상폐가 충격인것 같습니다.
거래량이 없다, 보안취약점이 발견되었다..조치가 불가능한.. 등등등.. 중에 보안취약점 쪽에 무게가 실리는 것이 아닌가 싶습니다.. ㅠㅠ;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비트쉐어의 상폐 소식이 공격취약성에 관한 이야기가 나오고 있는데요...
정확한 공식입장을 기다려 봐야 할 것 같습니다.

저도 오늘 글을 쓰다 보니 알트들이 다 피를 흘리더군요..
기다려야 할 것 같습니다.

7월 비트의 급락후에 비트의 가격은 더욱 상승하였지만 수 많은 알트들은 아직도 급락의 장에서 빠져 나오지 못하고 있습니다. 비트코인과 현금의 비중을 높여가고 가급적 트레이딩은 하지 않는것이 좋을것 같습니다.

저도 그래서 알트코인의 비중을 조금 줄이고 있습니다.. 살아남는 알트코인들이 별로 없네요..

네 저는 알트 코인을 거의 다 줄였습니다.
한 동안은 ico에서 상장한 코인들이 알트의 자리를 대체할 것 같습니다.

안녕하세요 레오님, 정말 알트들의 수난시대가 아닌가 싶네요. 존버 라는게 가능한지도 모르겠군요. 정말 상장폐지 관련해서도 깜짝 놀랐습니다. 앞으로도 투자 방향을 다시한번 고민해 볼 필요가 있지 않을까 싶네요. 그나저나 묶인 알트들은 어떻해야할지 참 고민되네요 t.t

그렇죠
알트들을 정리 못하신 분들은 참 고민이 클듯합니다

네 에혀 그저 또 타이밍 올지 모르겠지만 기다려 봐야지요 t.t 털기 너무 힘드네요~~

코인들이...궁금하네요..^^

그러게요 ㅠㅠ
추석연휴에만은 떨어지길 않길 바랬는데 ..
불편한 마음이 들어서 아쉽네요


많이 아쉽네요 ㅜㅜ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2
JST 0.033
BTC 64485.37
ETH 3156.53
USDT 1.00
SBD 4.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