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메달 혹은 군번줄을 목에 걸어야만 하는 상황!

in #kr6 years ago



어제 네이버 실검 1위로  황의조선수가 장시간 언급 되었더군요.

아시안게임 축구 선발 명단이 발표 되었나 싶었는데, 

역시나 축구인들 사이에서 논란의 중심이 되었더군요.


이번 아시안게임이 유독 중요한 이유는...

다들 아시겠지만 손흥민선수의 마지막 병역 면제가 달려 있기 때문입니다.


이런 뜨거운 관심은 비단 국내 뿐만 아니라

토트넘 구단과 전세계 손흥민 선수를 사랑하는 모든 사람이 

이번 아시안 게임을 주목하고 있다고 봐야겠죠.


그렇기 때문에 ...

저 포함 많은 사람들이 이번 선발 명단을 보고 많이들 실망을 하셨을지도 모르겠습니다.

절대 황의조 선수를 비하하거나 평가절하할 생각은 없습니다.


다만 이번 아시안게임에서는 툴롱컵에서 뛰어난 활약을 했던 이강인선수를 보고 싶었으며,

손흥민과 황의찬이 있는 상황에서 그동안 국대에서 별다른 활약이 없던 황의조라는 

공격수를 와카로 선발했다는 사실에 진한 아쉬움이 남네요.


관련 내용은 이미 뉴스나 다른 매체에 자세히 설명 되었기에
저는 생략하도록 할께요.


아시아의 호랑이였던 시절은 까마득한 옛 이야기가 되었으며,

현재는 이란, 사우디, 호주, 일본등 쟁쟁한 팀들이 있는 상황이라

금메달이 쉽게 보이지는 않는게 사실이네요.


아쉬운 건 아쉬운 대로 흘려보내고,

이미 결정이 났으니 꼭 좋은 성적을 거두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손흥민선수의 목에 금메달이 걸릴지 군번줄이 걸릴지 


전 세계 축구팬들의 이목이 이번 아시안게임에 집중되어 있으니 말입니다.


Sort:  

개인적으로 금메달 목에 걸고 당당하게 군면제 받았으면 좋겠습니다ㅎㅎㅎ

마지막 기회인데 꼭 면제 받고 더욱 비상하길 바래요^^

개인적으로는 이번에 손흥민때문에라도 금메달 꼭 땄으면 좋겠어요
그리고, 감독이랑 황의조 욕 안먹을라면 황의조가 제대로 된 활약을 펼쳐줘서 영향력있는 경기를 하길바랍니다ㅎㅎ

꼭 보여주기를 바래 봅니다. 말도 많고 탈도 많았던 선발이였기에~^^

손흥민 선수 우는 모습이 아직도 생생해요ㅠ 이번엔 정말! 실력 발휘 할 수 있기를🙏🏻

저도 그 모습이 생생하네요. 이제는 웃는 모습을 보았으면 해용~^^*

제 개인적으로도 손흥민이 군대를 가던, 외국에서 얼마를 벌든 나하고는 전혀 무관한 얘기지만 그래도 아시안컵 우승해서 군면제 받았으면 좋겠다는 생각입니다~
응원이라도 열심히 해야죠~^^

다른 사람은 몰라도 손흥민 선수 만큼은 꼭 면제 받았으면 좋겠어요ㅎ

참이 군대를 면제해준다는 조건이 20대 초반의 남자선수들에게는
굉장한 메리트이자 부담감으로 다가오겠죠! ㅋㅋ 2년의 피같은 시간이 걸려있으니 더 열심히하겠죠~?!

운동선수에게는 군면제가 아주 중요하죠ㅎ 우리 손선수는 지금이 한창인데 걱정이네요ㅎ

아.... 금메달 걸고 군면제! 기원합니다!!!^^

저도 금메달 획득 기원하면서 관전하려구용^^

그래도 면제받을 기회가 한번은 있잖아요
잘 사용하시기를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752.70
ETH 3455.13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