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GNT, 골렘] 2018년 저평가된 유망 코인 파헤치기 - 골렘

in #kr7 years ago

그렇게 된다면 많은 사람들이 이 기술을 사용하려 할것이고,
골렘의 가치가 높게 올라가겠죠 ^^

수요와 공급이 필연적으로 생길 수 밖에 없는 기술이고
앞으로 훨씬 높은 가치를 가질게 될것이라
생각하여 소개드렸습니다.

Sort:  

감사합니다. 좋은 기술임은 분명하나 조금 무섭네요... 골렘으로 코인 자체가 해킹이 되버린다면 코인시장 자체가 무너질 수 있을것 같아 그 무서움은 ㄷㄷㄷ 하네요 ㅎ

그것 때문에 양자 컴퓨터에 대응할 수 있는 코인들이 최근 주목 받는듯 해요.
좀 뜨고 인기 있는 코인들은 그런 친구들이 특히 더 많죠.

하지만 저는 골렘의 이 시스템으로 그런일은 안 생길것같아요
만약 골렘으로 양자 컴퓨터급의 성능을 뽑아낸다해도,
이를 위해 엄청난 골렘 코인이 필요하기 때문에 힘들지 않을까 싶어요.

물론 이 기술이 계속 발전해나간다면 가능하겠죠 ㅎㅎ

저는 충분히 가능하다고 생각합니다. 소위 양자컴퓨터 대응 코인을 대량으로 보유한 대자본. 우지한같은 사람들이 진행할만한 아이디어라 생각합니다.

그렇게 된다면 굉장히 아이러니하겠네요 ㅋㅋ 골렘 코인도 업비트 거래소에선 btc를 통해서 거래가 되고 있는 상황인데,

골렘 네트워킹 기술으로 btc를 해킹할 수도 있다는게 굉장히 아이러니컬할거같아요 ㅋㅋ 실제로 만약 이런 상황이 일어난다면 사건의 파급력이 굉장하겠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7676.72
ETH 2356.36
USDT 1.00
SBD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