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1회 분당권 밋업!! 분당에서 보고픈 사람 모두 모여라!!

in #kr7 years ago (edited)

KakaoTalk_20171226_141641579.jpg
이것은 최근 밋업의 사진이다

천당 아래 분당이 있죠? 그만큼 분당은 좋은 곳입니다. 이 좋은 곳에서 한번도 밋업이 열리지 않았다니 믿을 수가 없네요. 물론 누군가가 총대를 매지 않는 이상 열리기 힘든 것이 밋업이죠. 그래서 분당 더부살이 신세 1개월차지만 제가 한번 개최해 보겠습니다!!

분당은 애매한 위치죠? 강남까지 가려면 신분당선을 타야하고 수원으로 가려면 분당선을 타면 되지만 둘 모두 한시간씩은 걸리는 귀찮은 동네. 애매한 5툴타자네요. 그러니까 분당에서 보시죠. 서울권에 사시는 분이 내려오는 것도 언제나 환영입니다. 원래 스팀잇이 사람 편하게 만나라고 있는 곳이자나요?

장소 : 분당사람이 애정하는 곳
날짜 : 사람들이 오고싶은 날짜(대략 다음주)
참석인원 : @lekang 확정, 관심을 보이는 사람 다수. 오픈채팅방 인원 많음
주 내용: 먹고 마시고 대화하라
덧붙이는 말 : 스팀잇 사람들 보고싶어요

참석하고 싶은 분이 있다면 아래의 링크를 눌러 들어오시면 됩니다.
해치치 않아요. 사납지 않아요. 사람에게 무해해요. (주의사항 : 깨지기 쉬우니 조심히 취급할 것)
https://open.kakao.com/o/gTPaGaG

이 포스팅에 찍힌 보상은 모두 분당권 밋업을 위해 사용됩니다.

Sort:  
@lekang님 안녕하세요. 개대리 입니다. @julianpark님이 이 글을 너무 좋아하셔서, 저에게 홍보를 부탁 하셨습니다. 이 글은 @krguidedog에 의하여 리스팀 되었으며, 가이드독 서포터들로부터 보팅을 받으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으~분당 좀 머네요..ㅜㅠ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흠.. 요즘은 술사진만 봐도 르캉님이 떠오르네요. 중증인데..
분당 - 부산 교통비 나올만큼 충분히 찍히면 저도 참여를..

부산 계신분들이 많군요 ㅠㅠ 나중에 부산 밋업하면 뵙고싶네여!!!!

저도 본래 분당원주민이라 날짜 맞으면 무조건 참석하겠습니다~

날짜 조율중입니다^^ 단톡방으로 오세요~^^

우와 저도 진짜 가도 되나요?ㅎㅎㅎ 우와아아아

물론이죠!! 단톡방에 꼭하고 눌러서 들어오심 됩니다!!

캬~~~~ 감사합니다!!! 들어갑니다 ㅋㅋㅋㅋ

만세!!!!!!!!! 남탕될뻔했는데 우릴 구해주심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엄청나게 좋아하고있어 ㅋㅋ

밋업은 사랑입니다
부산에서 분당은 너무 머네요 +_+
보상 많이찍히면 르캉님이 다 쏘신다니까 .. @홍보해

오오 감사합니다... 충성충성... (백팔배 하는중)

오시면 과메기 한입 드릴게요ㅋㅋㅋㅋㅋ

르캉님이 쏘시면 갑니다.

흐음...보팅만 잘 찍히면 제가 다 쏠 수도 있습니다. 일단 오픈카톡에 들어와 보시는것이? 고추참치님도 많이 뵙고싶네요. 강남권 밋업은 가시는 것 같던데 ...-_-+

그럼 보팅을 드려야겠군요.

줄리안팍님에게 다시한번 충성충성

ㅋㅋㅋ회비 있을걸요^^

제가 강동살아서 8호선타고 가면 분당이 30분각이긴 합니다만....

콜입니다 오시죠 달러 안모여도 고추참치님 껀 내드림

저 분당입니다~ ㅋㅋ 시간대가 맞으면 가볼까요? ^^

어느 분이든 환영입니다 ㅎㅎㅎㅎㅎㅎㅎ

조선생님!!!!!! 꼭오세요^^ 저번에 다른곳 가신다고 하셨는데 아직 분당이신가 보네요!!! 꼭 오십시오!!!ㅎㅎㅎ

아구.. 그 글을 아직도 기억하시네요~~ 기억에서 지우시지요 ㅋ 재미있게 보내시고, 저는 아마 시간이 너무 늦어 힘들것 같습니다.. 그래도 밋업 언젠간 가즈앗!! ㅋ

아!ㅜㅜ 그래도 혹시 모르니 단톡방오세요!ㅎㅎ 저희 어쩌면 1박2일 코스가 될 수도 있습니다ㅋㅋ 다음날 첫차타고 귀가할수도ㅎㅎ

밋업 좋아요~

이번 강남권 밋업엔 참가 못해서 아쉬울 뿐입니다 흑흑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0913.22
ETH 2643.10
USDT 1.00
SBD 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