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솥밥 테이블 :: 수육국밥과 순대

in #kr6 years ago

애한테 어렸을 때 책 많이 읽어주세요 참 정서 발달에 좋아요! 예전에 저 글자 못읽을 때 엄마가 맨날 책 읽어줬는데, 언제는 제가 혼자 앉아서 동화책을 붙잡고 동화 내용을 그대로 읽고있었대요(글자도 못 읽으면서, 그걸 다 외웠었나봐요). 할머니가 말하길 '그때 참 대숲에 바람 부는 것처럼 책 읽는 소리가 듣기 좋았었다. 애가 참 크게 되겠구나' 했는데 왜 그런말씀 하시면서 저를 안쓰럽게 쳐다보신거죠 할머니????

제 생각에 집밥은 최고가 아닌 것 같아요 설거지도 하고 요리도 해야 하잖아요 남이 다 해주면 최고인데 내가 해야 하니까 넘 귀찮아요 막 사먹고 싶음 ㅠㅠㅠ 에휴 말하고 나니 내일 여동생 밥이나 해줘야겠어요 오빠라고 둘 있는게 맨날 여동생 부려먹기만 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솥밥님의 필사를 응원합니다!!!! 쓰다 보면 언젠가 마음 속 깊숙이 들어와서 문구들이 떠나질 않더라구요 ㅋㅋㅋㅋㅋ 사랑하는 문장 쓱쓱 적어보기...

책 자주 읽으세요. 저는 버스로 이동하는 시간 애용하고 있음!! 솥밥님 할 수 있따!!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6494.63
ETH 3508.10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