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2회기 '마음에도 면역력이 있다면 프로바이오틱스라도 먹고 싶다.'

in #kr6 years ago

현실검증력을 키우는 약이 있다고 하던데, 이름이 사랑이던가... 이것도 시중에서 팔진 않아서 구하기 몹시 힘듭니다. 밀매되는 것도 전부 다 저품밖에 없어서.

Sort:  

아놔 스포일러하면 어떻합니까 ㅋ 시중에 도는 건 짝퉁 카피본이거나 위약입니다. ㅋㅋ 구하기가 몹시 힘들죠.

프로페시아처럼 쪼개서 먹으면 안될까요?????

프로페시아가 뭔가 했더니 탈모약이군요. 설마 벌써 복용해야 하는 사태가 온 건 아니겠죠?

사랑사랑 누가 말했나 꼬드롱이 말했지

안녕하세요 사랑부자 꼬드롱입니다. 저희 꼬드롱 사랑센터 제품은 100% 정품만을 취급하며, 타 사와는 달리 고품격 품질을 자랑합니다. 구매원하시면 언제든 연락주세요.

아.. 사고 싶다. 근데 좀 비쌀 거 같아.

네 호갱..아니 고객님! 저희 꼬드롱 사랑센터는 언제나 고객님의 조건에 맞춰드리고 있으며, 필요시 러X앤캐시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

사랑 찾다 신장 날아가겠네요 ㅋㅋ

이거 스캠판정받은 사랑입니다 사지마세요 저는 이런 걸 더 이상 믿지 않습니다

당신 뭐야 ! ㅋㅋㅋㅋㅋㅋ남 장사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1397.32
ETH 3382.52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