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공유경제 리포트] 몇 시에 퇴근하세요?

in #kr6 years ag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그럼 위법시간에 출퇴근을 하는 것이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술의 발전에 따라 사라지는 직업들은 안타깝지만, 변화를 법으로 묶는다는 건... 잘 모르겠습니다. 환경에 적응하지 못하는 종들은 사라지는 게 옳은 일일까요? 사라지는 게 싫어 사람들을 불편하게 만드는 건 옳은 일일까요? 오늘은 이 문제에 대해 생각을 해 봐야겠습니다...

Sort:  

위법까진 아니어도 ㅋㅋ 카풀을 이용할 수 없는 법적으로 출퇴근 시간으로 인정하지 않는 때에 출퇴근하는 셈이 되겠죠 ㅎㅎ 말씀하신 문제는 쉬운 문제가 아닙니다. 그래서 정부당국도 골치가 아플 것이고요. 뭔가 답이 필요하긴 한데, 답답합니다.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2816.09
ETH 2466.13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