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잇 서비스가 처음인 분들에게 당부 드리고 싶은 이야기

in #kr7 years ago

사실 전 팔로우 잘 안하고 취향에 안 맞는 글 쓰시면 언팔하고 글 너무 쓸데없이 많이 쓰면 언팔하고 리스팀 너무 많이하면 언팔하고 언팔중독자입니다 ㅎㅎㅎㅎㅎㅎ

Sort:  

여러 이유가 있을텐데 스팀잇 현재 레이아웃(UX, UI)의 한계가 크죠. 하하

너무 못생기고 구려요...

나.... 돌려까는거 아니죠?! 뭔가 직구 맞은 기분 ㅎ

언팔중독자 르캉님께 아직까지
언팔당하지않고 생존해있어서 기쁩니다!!

기린님이 저거 세개 한꺼번에 하셔도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ㅎㅎㅎㅎㅎㅎ

덜덜덜.........굽신굽신 목숨만은...

오치님이 아이콘픽 해주셨으니 까방권 3회 드리겠습니다 ㅎㅎ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2622.35
ETH 2442.15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