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회 분당 밋업 참가 신청 마지막 날]

in #kr6 years ago (edited)

뉴비 분이 밋업에 가도 괜찮냐고 연락을 다 주시다니요
이 밤 너무나 신나고 근사해요

DQmNXRXsL5Sd3yPPc2cvrMkS4rRwWpGZsE1UTnMi7ti9VjU.png

@josephlee12님이 끊임없이 짤방을 생성해주고 있어요. 다시 한번 감사를!!!

1 @jinuking
2 @gochuchamchi
3 @stunninglife
4 @rainbowlauren
5 @hnhkmm
6 @mukstar
7 @zenigame
8 @danbaoh
9 @lekang
10 @tutorcho
11 @devpark
12 @annvely
13 @jxwonah
14 @worldinmyheart
15 @josephlee12
16 @jjjjabe
17 @xiian
18 @venti
19 @wony
20 @acceptkim
21 @gbgg
22 @honeythegreat
23 @muasong
24 @chocolate1st
25 @ryanhkr

여기에 당신이 온다면 이보다 더 신나는 일은 없겠죠

지도.PNG

위치이름.PNG
정자역 반경 1km 안에서 모든 게 끝나죠

KakaoTalk_20180129_155545317.jpg

글을 쓰시는 여러분의 뒷모습은 어떨 지 궁금해요. 글은 여러분의 껍질인가요 내면인가요?
글 뒤의 여러분은 어떤 모습인가요?

여기 와서 밤동안 웃고 떠들고 이야기하다 보면
우리는 서로에 대해 더 깊이 이해할 수 있겠죠.
그럼 토요일 여섯시에 뵈어요!!!

여기에 찍힌 모든 보상은 분당 밋업에 사용되며, 남으면 2회를 위해 보존합니다.

https://open.kakao.com/o/gTPaGaG
왜 만날 까먹지 이거!

Sort:  

밤동안 웃고 떠든다는 말이 무섭네요...ㄷㄷ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찍 가실 분들은 일찍 가셔두 괜찮습니다(빈말)

다들 재미있게 놀다 오시길! 그저 부럽네요 :)

ㅋㅋㅋㅋㅋ 위니님은 멀리 사시는지요. ㅠㅠ

저는 인천 서구 산답니다 :)~ 나중에 인천 밋업이 생기면 꼭 가고싶네요!

인천 밋업이 생기면 좋겠군요 인천도 꽤 많은 분들이 살고 있는 걸로 아는데!

핫하.. 제가 기획하고 싶지만 나이가 좀 어린 것 같아서 ㅋㅋ 저보다는 조금 더 나이가 있으신 분이 여는게 좋을 것 같아요~

위니센세 안오시나요 분당

멀어용..찡찡..ㅋㅋ

인천서구 반갑습니다~팔로우하고 갑니다. 친하게 지내요^^

앗 안녕하세요!! XD 인천 밋업이 생기면 좋겠어용ㅋㅋ

어... 큰일날뻔 했다. 르캉님 저 참가요.

오예!!! 드디어 뷰스튜님을 뵐수있다니!!!! 신납니다 캬캬캬캬캬캬

...저는 예쁘지도 않고 그냥 스팀잇 쭈구리 허접 백수인데요. 어째서죠.....?!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맥북유져시지않습니까앙!!ㅋㅋㅋ

끼요오오오오오옷

오랜만에 부스트유님 뵐 수 있겠군요 나이스 와우

빨리 오픈카톡방에 들어오시죠...아니 계신가??

크.... 르캉이 여전히 수고 많으셔유!!!
상당히.. 많이 모였군요!!!

으악 사람 너무많은것!! 예약잡기 힘들어서 이걸로 끝내려구요 ㅋㅋㅋㅋㅋㅋ

아니 울 방장님 글쓰는 솜씨가 일취월장하시구만융

다시 감동 노선으로 변경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사보연진 위치가 저기구나!!! 저기 우리집에서 걸어서 5분거린데ㅋㅋㅋ 꺄울

분당모임 가즈아~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916.21
ETH 3483.89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