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 처음엔 그냥 안녕이라고 말해줘요

in #kr7 years ago (edited)

KakaoTalk_20171207_234644280.jpg

오늘도 크로스핏에 갔습니다
이불이 너무 따뜻해서 일어나기 쉽지 않더군요
자그마치 30분을 밍기적대고 나서야 겨우 일어날 수 있었습니다
운동은 평소만큼 힘들었고 2km 노를 저었습니다 고대 그리스 갤리선 노예들을 왜 사슬로 묶어 놨는지 알겠더군요 제 발에 스트랩이 없었다면 벌떡 일어나 선생님 더는 못하겠어요 소리치고 쓰러졌을 겁니다

문제는 운동이 끝나고 나서입니다 같이 운동하는 사람들과 친해지고 싶었는데 뭐라고 말을 해야 할 지 모르겠더군요 운동을 마무리하고 스트레칭 하는 척 사람들 주변을 맴돌아 봤습니다 무슨 말을 걸까 한참 망설이다 그냥 가볍게 오늘 고생하셨어요로 시작했지요

사람이 모두 자기 이야기를 하고 싶어하는 걸 알지만 꺼내는 것은 다른 문제입니다 카톡방에서 부산을 갔다 오신 이야기를 기억해내고 부산 이야기 회사 이야기 어찌저찌 해 봤습니다 해낸 것 같이 뿌듯하더군요

다른 분께는 이제 집에 갈 것처럼 고생하셨습니다 - 하고 나갔습니다
머리를 자른 걸 알아봐 주시길래 나갈 것 처럼 하다
다시 앉아 한참 떠들었습니다
너무나 어렵고도 무서운 일입니다
그러나 이야기하고 싶어서 멈출 수가 없었습니다
관심있는 주제로 이야기하는 것
서로가 서로를 알아가는 게 너무나 어렵고도 즐거워서
오늘도 안녕이라고 말해봅니다

Sort:  

전 그 한마디가 힘드네요. 소심하게 작게 말했다가 상대방이 못 알아들어 무시당하기 일수..

어윽.... 저도 무시당하면 순간 멘탈이 흔들리지만 저 사람도 당황해서 그럴거야 이렇게 생각하고 넘어갑니다. 하지만 가끔 생각나죠 흑흑흑

말을 꺼내긴 어려운데, 막상 대화가 오가면 서로 말하고싶어서 가슴이 두근거리죠. 헬스장에서 좋은 경험을 하셨네요. (크로스핏이란걸 헬스장에서 하는 것 맞나요?) 그나저나 헬스장에 가려고 일어나시다니 대단하십니다 ㅎㅎ

ㅋㅋㅋㅋㅋㅋㅋ오늘도 다섯시 50분에 일어나서 운동갔다가 지금까지 뻗어있었습니다. 근데 대화를 하고 나서도 많이 노력해야 되더라구요... 뇌에서 대화를 관장하는 부분이 발달하지 않은 것 같기도 하고 ㅠㅠㅠ

일단 운동을 하셨다는것에 박수를 짝짝짝....
저도 이번달안에는 기필코..

내일이라도 일어나시는 게 가장 빠른 길입니다. 어서 일어나서 운동 가세요 철썩철썩!!

ㅎㅎ겨울은 이불밖이 너무 위험하죠...
크로스핏 가신것만으로도 👍🏻짱이에요
처음만 힘들듯이 오다가다 인사하면 금방 괜찮아지듯이 ㅎㅎ 정말 그게 어렵고도 기쁜거같아요^^!!
자주 놀러올게요 ㅎㅎ

날마다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도 팔로우했어용 ㅎㅎㅎㅎㅎ

서로를 알아가는게 어렵고도 즐겁다는 말이 시적이고 좋군요.. 제가 체육관에 가는 시간엔 초등학생, 중학생들 뿐이라 말을 못걸겠어요 ㅋㅋㅋ 이럴 땐 급식체로 다가가면 되는 부분인가요?

이달님 복싱장 로리콘 오졌구요 속 시꺼먼거 인정동의어드밋하는 부분입니다

저와 비슷한 성격이신가보네요.. 저도 항상 그게 고민입니다..ㅎㅎ 그래도 용기를 가지시고 대화하기위해 노력하시는 모습이 멋지네요!! 저도 도전해봐야겠습니다!! :)

어쩌면 도전하기 전에 포기하는 게 쉬울 때도 있습니다 마음이 속삭이는 대로 따라가긴 하는데 이놈의 뇌가 헛소리를 자꾸 해서 넘나 걱정.

우와! 크로스핏!!!!! 그런데 아무래도 말을 먼저 시작하고 그러는게 쉽지는 않지만, 한번 말문이 터지면 ㅋㅋㅋ수다가 그렇게 재밌어요 ㅋㅋ그쵸!?

수다 좋죠. 저도 좋아합니다. 근데 1:1 수다는 정말 어렵더군요 어떻게 하면 잘 할 수 있을지 의문입니다.

나는 점점 돼지가 되어가는데.. 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사가신 곳 슨처에 좋은 헬스장을 찾으시길 바랍니다

꺼내기 어려우셨을텐데 잘하셨어요!! ^_^
가끔은 그런 간단한 한 마디 꺼내기 조차 어려운 상황이나
사람들이 있죠 ㅎㅎ

다들 속으로 lekang님과 같이 느끼고 있을 겁니다 ㅎㅎ

아.. 저 사람이 나에게 말 걸어줬으면 좋겠다 라고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5
JST 0.028
BTC 53699.14
ETH 2213.00
USDT 1.00
SBD 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