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이밋업의 사진

in #kr7 years ago

IMG_20180201_201024417.jpg

내용은 이따 추가하겠습니다 쏘맥먹었거든ㅇㅅㅇ용ㅋ!!!!!!

고참: 이동전차
어쎕: 온화
빔바: 온화
루캉:취함
부스트유: 부드러움
소철: 댄디
가나: 온화

강동송파밋업이 곧 생길 예정입니다 ㅇㅅ<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Wonderful photo <3 @lekang

즐거워보여요 ㅎㅎㅎ
신천이나 방이동 밋업으로 해주세요~~

신천 방이동 밋업도 하나 잡긴 잡아야 할 모양입니다. 모두가 밋업에 오고싶어하네요 ㅋㅋㅋㅋㅋ

즐거워보입니다 즐거운시간되세요 ^^~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ㅋㅋㅋㅋ

오른쪽 남성 두 분이 왠지 닮아보이네요! 즐거워 보여요~

사실 숨겨진 형제입니다. ㅎㅎㅎㅎ 되게 즐거운 시간이었어요 ㅋㅋㅋㅋㅋㅋ

꺄올~ 반가운 얼굴들이 여기 다 있네... ^^
즐거우신가요? ㅎㅎㅎ 즐거워보여요.

저때 술마셔서 되게 하이한 상태였습니다 ㅋㅋㅋㅋ
레나킴님 진짜 만나기 힘드네요 ㅠㅠ 나중에 요리관련 일로 한번 찾아뵐게요 ㅋㅋㅋㅋㅋ

다들 즐거워보이시네요ㅋㅋ
분위기가 느껴지는 샷!

제가 너무 멍청하게 보여서 좋진 않지만
다른분들이 즐거워보인다면 ㅋㅋㅋㅋㅋ 충분히 만족합니다 ㅋㅋㅋㅋ

크...... 좋구만유 ㅜㅜㅜㅜ
나도 가고 싶다아아ㅏㅏㅏ!!!
그대들은 왜 오늘 만났는가!!!!!

오늘도 만나면 되죠 매일매일이 밋업~

우와 정말 유쾌한 자리처럼 보이네요.. 근데 왜 혼자 취하셨어요ㅋㅋ
그리고..이동전차는 뭐인가요? ㅎㅎ

ㅋㅋㅋㅋ진짜이동전차가 뭐에여

고참님을 보신다면 제 말을 이해하실 수 있게 되실 겁니다. 남성미 뿜뿜 ㅋㅋㅋㅋㅋ

그렇다면.. 쩌~~기 앉아계신 저 분이시군요!! ㅎㅎ

이동전차 저도 궁금해요^^:;
근데 댄디남 소철님이 과연 어디계실려나??

소철님은 저기서 주조기능사처럼 소맥을 제조하고 계십니다 ㅎㅎㅎㅎ 진짜 실제로 보면 목소리도 중후하시고 되게 멋죠요 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31
BTC 61083.24
ETH 2670.20
USDT 1.00
SBD 2.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