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가의 마지막 날입니다.
어제는 아들과 롯데몰에 가서 신과함께도 보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답니다.

휴가의 후유증인가요 ???
잠이 오질 않아, 급 냉장고에 부추가 있길래 부추전을 부쳐서 맥주한잔 했습니다.
냉동실에 살짝 넣어 두어서, 살얼음이 살짝 있는 맥주에 부추전 최고입니다.
시원한 맥주를 먹으니 더위가 사라지는 기분입니다.
어제 헬스장 등록했는데, 야밤에 이게 뭡니까 ?
하지만 기분은 최고입니다.
운동은 내일 아침부터 신나게 하는것으로....
모두 즐거운 밤 되세요
날이 너무 덥습니다......덥다 ㅠ
Congratulations @leeyoungsuk!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