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늦은 가입인사드립니다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leeyoonji 입니다.
#kr-join 태그에 가입인사를 한다는 것을 늦게 알게되서
이제서야 가입인사 글을 올리네요ㅠ

우연히 스팀잇이라는 플랫폼을 알게 되었는데
글도 쓰고 상대방 글을 읽으며 보팅을 하면서
수입을 얻는 것이 흥미로워서 시작하게 됐어요~^^

저의 직업은 개발자이고,
맛집을 탐방하는걸 좋아해요 ㅎ_ㅎ

그러면 스팀잇!! 활동 열심히하겠습니다~ㅇ3ㅇ

Sort:  

환영합니다~ 뉴비끼리 응원 합시다~
https://steemit.com/kr-event/@safebreaking/kr-event
이벤트로 주변 뉴비 더 응원해보세요^^

이런 이벤트도 하는군요ㅠ 아직 모든것이 신기하네요 ㅎㅎ

환영합니다 ㅎㅎ 앞으로 즐거운 스팀잇 하시길~!

반갑습니다!!

친하게 지내요~ 반갑습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셔요!
저도 보팅 & 팔로우 하고 가요~

맞팔했어용~^^

반갑습니다. 앞으로 좋은글 기대하겠습니다.
팔로우하고갑니다.^^

맞팔했습니다 ㅎ_ㅎ 같은 신규네요 ㅎㅎㅎ 같이 열심히 정보 공유해요 ~

오오! 개발자님 반갑습니다 :D 팔로우 드릴테니 앞으로 좋은 글 부탁드릴게요!

반갑습니다~! 맞팔드렸어요 ㅎㅎ

환영합니다. 자주 교류하고 소통해요~^^

네~ 잘부탁드려요 ㅎ_ㅎ 팔로우했어요! 글이많으시네용

네 하루에 포스팅 하나는 꼭 할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반갑습니다 자주뵈어요~

반갑습니다~!

환영합니다. 보팅 & 팔로우 했어요..시간이 되시면 맞팔 부탁해요

맞팔했어용~^^

저도 맛집탐방 좋아합니다. 반가워요 그리고 팔로우도 하고 갈께요

맞팔했습니다~^^

앞으로 활발한활동과 좋은글 기대해봅니다 ^^
스팀잇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

네 ㅎㅎ 조금씩 배우려구요~ㅎ

Coin Marketplace

STEEM 0.23
TRX 0.12
JST 0.029
BTC 66361.02
ETH 3462.04
USDT 1.00
SBD 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