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맛집/ 싱싱한 송어회와 깔끔한 매운탕♩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leeyoonji 입니다!

이번 설날 때 먹었던 음식을 이제 올리네요 ㅎㅎ

저는 할머니 댁이 안동지역이라 매번 송어회를 먹는데
매운탕이 맛이 없거나
송어회가 별로 싱싱하지 않았는데

안동댐 근처를 돌아다니다
엄청 구석에 있는 집을 발견했어요 ~+_+
빨간 간판에 크게 '동악골 원조식당'이라고 보여요!

이 구석에 사람들은 어떻게 알고오는지
차가 가득 차있더라구요 휴

메뉴판은 위와 같은데
여기에 닭도리탕도 맛집인가봐요!!
많은 사람들이 닭도리탕을 시켜서 먹고있었어요~

저희는 만나면 늘 시켜먹었던
송어회와 매운탕을 시켰어요!

10분정도 기다리니 송어회 등장~♬

전 쌈장 + 참기름 + 다진마늘 + 다진고추
여기다 찍어먹는게 제일 맛있더라구요 ㅎ_ㅎ

회를 다먹을 때 쯤이면

이렇게 돌솥밥이 오는데
밥공기에 퍼고 물을 부어놓으면
마무리를 깔끔하게 할 숭늉이 되요!

매운탕은 비리지도 않고
계속 먹고싶어지는
깔끔한 맛이예요 ㅎㅎ
너무 맵지도 않고 너무 안맵지도 않은..?!

다 먹은 후 숭늉으로 마무리 하면 !!
다음 추석때 쯤에 한번 더 와야겠어요 ㅇ_ㅇ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7
BTC 60003.48
ETH 2309.22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