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냉동실에서 피규어가 탈출했어요!

in #kr6 years ago

뭔가 키위님 포스팅 보니 크리스마스 분위기 나네요 ^^

머라이어 캐리의 캐롤 피아노 쳐서 올려주세요~^^

Sort:  

네, 지난주에 이어 크리스마스 분위기 좀 내봤습니다.ㅎㅎ
머라이어캐리 캐롤은 피아노랑 안 어울릴 것 같은데요? 제가 소화를 못할 것 같아요.ㅋㅋ 대신 캐롤말고 다른 잔잔한 곡으로 준비해 볼께요.^^

와 키위님 제 부탁 너무 잘 들어주시니 몸둘바를 모르겠네요 ㅎㅎㅎ

뉴져지에서 울려퍼지는 피아노곡을 유튜브 프리미엄으로 들어야
겠네요 ㅎㅎㅎ

이렇게 신청도 해주시고 들어주시니 제가 더 감사합니다.^^ MP3 작업 하다 말았는데 다음번 곡 올리면서 파일링크도 함께 보내드릴께요.

넵^^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2848.40
ETH 2467.65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