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팅 후원 바랍니다] MB가 옥중사용중인 페북 - #deletefacebook 운동을 지지해주세요,

in #kr6 years ago (edited)

"페북, 수년간 스마트폰 통화내역 수집 의혹"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5&oid=001&aid=0009981823

MB 페북으로 옥중 정치플레이

https://steemit.com/kr/@leeyh/53qkbs

이명박페북.jpg

#deletefacebook 운동을 더 열심히 해야겠습니다. 후원 보팅 부탁합니다.

"#deletefacebook" 운동 지지 이벤트!! (50명에게 $1.5씩 보팅해 드립니다.)#

#deletefacebook #joinsteemit 운동 더 열심해 해야겠습니다.

MB가 정치적 언플하는 페이스북 계정 더 사용하기 싫어집니다.

MB도 스팀잇에 가입해서 다운보팅 당하는 수모를 보고 싶습니다.!!

제 iPhone에서도 FaceBook 삭제했습니다.
IMG_3636.jpg

Sort:  

아니, 옥중에서 저게 가능한가요?

측근들에게 시켰다네요 ㅎㅎㅎ

유아인 "어이가 없네"

저도 가입하면 신나게 다운 보팅할텐데...

ㅎㅎㅎ 그러게요 ^^

저도 낮에 페이스북에서 보고 놀랐네요 ^^ 본인이 직접 관리하는 계정인 걸까요? ㅎㄷㄷ

측근들이 한다고 하는데...
스팀잇으로 초청하고 싶었습니다 ㅎㅎㅎ
저희 홈구장으로요 ㅎㅎㅎ

저도 단말에 설치하는 페이스북이 의심스러워서 설치하지 않고
웹브라우저만 통해서 접근하고 있습니다.
deletefacebook, joinsteemit 운동 지지합니다~!

페북 회원들이 점점 사라져서 MB만 남았으면 좋겠네요 ㅎㅎㅎ

그건 페북한테 너무 가혹한데요? ㅎㅎ

그럼 쥬커버르랑 둘이서요 ...

트럼프는 트윗터 중독자시니 안될거 같고요...

ㅎㅎ 쥬커버그랑 둘이 친구할 수도 있겠네요

여러분 이거 다 개소리인거아시죠?~~~~~~

ㅎㅎㅎ

오랫만에..보팅파워가 남아서 풀보팅 했는데..약하네요.
화이팅!!

넵!
감사합니다~
FaceBook은 이제 가카만 하시는걸로...ㅋㅋㅋ

MB가 스팀잇 가입하는 건 그래도 싫어요.. 돈으로 고래 놀이 하면서 커뮤니티 더럽힐 듯..

ㅎㅎㅎ
그런가요?
계정명은 DAS.IS.MiNE 인가요? 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미 만드셨을수도...
1개월째 승인 대기중이실지도...

다운보팅 재미있겠는데요 ㅎㅎ 돈으로 발라도 떼로 달려들어서 고래잡이해주고 싶네요 ㅋㅋㅋ

안되면 스파를 몇명에게 몰아줘서
가카 GG치도록 ㅎㅎㅎ

진짜 옥중에서 페북이라니. 그것도 모든 조사 거부하고. 진짜 욕을 안할래야 안할 수가 없다... 가뜩이나 미세먼지 때문에 스트레스 받는데 ㅜ 더열받네요...

자기를 위해서 모든사람은 희생해도 된다는 심리이겠죠???

김정은도 아니고...

역시 멍박이..

명불허전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31
BTC 60840.29
ETH 2577.70
USDT 1.00
SBD 2.57